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이혜성

토픽셀프 2019. 12. 31. 04:25

전현무 이혜성

전현무 이혜성이 많은 팬들 앞에서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되고 있는 한 예능프로그램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전현무는 여자친구인 이혜성을 위해서 양치승 관장으로 부터 특별 개인 훈련 PT을 받는 모습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는 15살이라는 큰 나이 차이가 나고 있지만 나이 차이를 극복하 연인관계로 발전해 나가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혜성 나이는 1992년생 28세이며 전현무 나이는 1993년생으로 현재 42세입니다. 전현무 이혜성의 남다른 스펙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후 kbs의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게 되었고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출신이로 언론 삼사에 합격한 이력이 있습니다.

최근 이혜성의 인지도가 높아지면 광고모델로도 활약할 정도로 많은 아나운서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된 끼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전 방송된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은 전현무를 향해 연예대상을 타면 혜성씨 애기를 할거냐"고 물어 전현무를 당황하게 하였고 이혜성도 방송에서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시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면서 전현무를 언급하기도 하면서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자신들의 사랑을 공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혜성은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으니 과도한 비방과 억측은 자제들 부탁드리고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기 때문에 많이 조심스럽다"라고 말하하기도 하였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는 공식적으로 공개 커플을 인정하고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현재 이혜성은 "설레는 밤,이혜성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으며 kbs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습니다.

이혜성은 2019년 kbs연예대상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페를 밝기도 했고 전현무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거 아니냐라는 추측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이혜성 논란 과거 이혜성은 k리그 유벤투스 친선경기 후 유벤투스 골키퍼 잔루이지 부폰에게 영어로 경기 소감들을 물었는데요, 굳이 영어를 사용해야 했냐라는 문제가 논란이 되면서 이혜성은 시청자 분들에게 사과의 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from http://a1.winwincar001.shop/5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