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웬디 부상, sbs 가요대전 2M 허공에서 추락! 골반 손목 골절

레드벨벳 웬디 부상, sbs 가요대전 2M 허공에서 추락! 골반 손목 골절

얼마전 sbs 가요대전 무대에서 레드벨벳 웬디가 사고가 났죠?

그냥 사소한 방송사고도 아니고, 팔목과 골반뼈가 골절되는

어마무시한 사고였는데요.. 알고보니 그 사고가 sbs측 준비소홀로

생긴 "인재"였다고 하더라구요.

문제가 된 장소는 바로 잉곳. 저 높은 무대에서 계단이 나왔어야 하는데

계단이 안나왔고, 웬디는 허공에서 추락을 한 듯 한데요

딱봐도 높이가 거의 아파트 2층높이 이상으로 보이지 않나요

최소한 2미터 이상으로 보이는데 ..

공식 피셜 기사 났네요. "개인 무대 리허설중 낙상사고.

큐시트에 따르면 2청 터널무대에서 알라딘 ost인

speechless 부를 예정. 2m 상당 리프트 오르려다 추락..

[스폰서광고]

와................ 아니 이 계단없는 허공에 웬디보고 나가라고 한거에요?

확인도 안해보고? 미친거 아니에요? 레드벨벳이면 국내 1타 걸그룹이고

몇달간 스케 다 잡혀있었을건데, 그 보상을 어떻게 해주려고....???

SBS 가요대전 큐시트 보니까 이러하네요

레드벨벳 웬디,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

순으로 개인무대하고, 마지막으로 네명이 다같이 인투디언논 무대...

아니근데 그런상황에서 더 얼척없는 일도 발생..

레드벨벳 팬들이 가요대전 보려고 400명정도 왔는데

웬디 부상으로 레드벨벳이 불참하게 되었거든요

[스폰서광고]

근데 레드벨벳이 안나오니까 티켓을 제공해줄수 없다면서

400명을 강제 해산.. 와...지방에서 온 팬들은 진짜 빡치고 어이없었겠네요

레드벨벳 석은 다른 가수 팬들로 채우니 뭐니 말 많았는데

현장보니까 결국 레드벨벳 석은 공석으로 만들어놨네요......

나중에 팬들이 따지거나 할까봐 겁나서 못오게 한듯..

레드벨벳 완전체 무대는 사전녹화한게 가요대전에 송출되었다고..

다치기 전의 건강하던 웬디의 모습이죠... 속상하네요..

sbs는 너무 양아치 아닌지? 입장문과 사과문 뜬거도 보면

팬들에게 죄송하고 어쩌고 해놓고 웬디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이 없더라구요..

그상황에서 "경호원이 나가라고 지시한거다" 라고 하면서 경호원으로

욕받이 대신하려는 모습도 보이고... 그나저나 SM도 진짜 빡치겠네요..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치료 받고 정밀검사 한다던데.. 웬디 트라우마 생길듯...

레드벨벳 무대 의상 도용 표절 논란, 해외 디자이너가 인스타에 의혹 제기

레드벨벳 슬기 고양이 논란, 스코티쉬폴드 킬트 파양 학대한 줄..

레드벨벳 조이 팬덤 "방탄 정국 섹시다이나마이트? 대걸레 머리" 막말 망언

레드벨벳 예리 애자 발언 인성 논란 "이거모르면 에바 vs 애자" 동영상

레드벨벳 예리 인성 "조이씨는 고생좀 해봐야" 정글의법칙 발언 논란

레드벨벳 짐살라빔 슬기 치마 의상, 전소미도 똑같은 옷 입었다? 둘다 구림

레드벨벳 예리 몸매 근황, 심각한 수영복 상태.. 비활동기 살쪘나?

레드벨벳 홍대 축제 "앵콜도 없고 무대도 셋리스트도 엉망" 에타 논란

레드벨벳 조이 폭죽, 무대밑 도망..사과문! 불꽃놀이 트라우마?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18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