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저격 "황인욱이 누구야? 포장마차?" 박경 음원차트 조작 발언에...

전현무 저격 "황인욱이 누구야? 포장마차?" 박경 음원차트 조작 발언에 이어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최근 트렌드인 멜론 사재기를

저격하면서 엊그제 난리가 났죠? 그간 사재가 저격한 유명인이나

연예인이 없던건 아니지만 실명을 까서 이 사단이 났는데요

박경은 "바이브"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황인욱" 이라고 가수 실명을 전부 불렀는데요

솔직히 이중에서 대중들이 아는 이름은 바이브 밖에 없지요 윤민수..

박경 음원 사재기 저격 "송하예 바이브 전상근 임재현처럼 조작하고싶어"

자세한 내용은 윗 링크 클릭

그런 와중에 황인욱...에대한 저격이라고 해야할지

전현무가 수요일은 음악프로에서 했던 발언이 새삼 주목되더라구요

전현무도 연예인 방송인으로 짬이 있는 편인데요

[스폰서광고]

짬이 있다보니 여러 스타급 정상급 가수나 연예인들

많이 만나고 일도 같이 햇을거고요, 당연히 유명한 사람들은

전현무도 어느정도 알다시피 할거란 말이죠.. 근데 황인욱이 누구냐고..ㅋㅋ

연령별 애창곡 퀴즈 갔는데.. 여기서 전현무가

"난 이거 모르겠어 설명좀 해줘"라는 말과 함께 특정 주작 조작

사재기 기계픽 페이스북 머글픽 어쩌고 하는 가수들을 싸그리 특정ㅋㅋ

이 황인욱이라는 사람이 포장마차라는 노래를 불렀나본데

포장마차 아시는분? 황인욱 들어보신분? 전현무가

황인욱이 누구냐고 저격하는데 그 심정 이해가시는 분?

[스폰서광고]

"벤도 없잖아~" "장덕철 숀" 아니 장덕철이 10대가

저렇게 높다고? 하면서 노래방 연령별 애창곡을

아예 불신하던 전현무... 전현무맘 내맘.. 진짜 과거만해도

가요탑텐 1등하면 전국민이 알던 시절이 있었죠..

심지어 김준호는 장덕철은 누구래 하면서 장덕철도 모름ㅋㅋ

와 대놓고 패는 프로그램이었네요 ㅋㅋ 저기 언급된 기계들

노래 진심 한번도 안들어봤음 주변에도 없고요 들은사람 ㅋㅋ

아예 애초부터 애창곡 차트 저게 진짜긴 한가 싶은..

언급되는 라인업 뭐 거의 실명 후려패기 수준이네요. 박경이

실명 저격하고나서 명예훼손으로 3년 구형 받을수도 있다던데

전현무도 뭐 거의 그 급 아닌지 ~ ㅋㅋㅋ

전현무 이혜성 열애 "이상형은 너같은 여자" 작업 멘트 피해자 속출

심영순 인성, 전현무 욕설 외에도 유재석 외모 비하 쌍욕 막말 모음들

호란 이혼 사유, 음주운전 사고 이후 모든 인연 끊어지고 가정도..

류담 이혼 이유, 결혼 4년만에? 인스타 "꽃길만 걸어요" 다이어트 하더니..

전현무 결혼 안하는 이유 "내돈관리 아내에게 맡기기 싫다" 경제관 때문?

심영순 전현무 "돈많아도 결혼 못하면 병신" 막말, 사장님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 한혜진 결별 언급, 박경 "형이 힘들 때라 연락안해" 라디오

전현무 한혜진 결별, 12월 시상식 때문에 위장? 3월8일 한달심 하차..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기안84 때문? 전남친 차우찬 양다리?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17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