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션샤인 등장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최근 시청률 11%를 넘기면서 또 새로운 대작의 면모를 보여주었죠 .

아무래도 스타작가와 주연 이병헌씨와 김태리를 앞세운게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할 수 있죠. 미스터 션샤인은 제작비 400억을 넘기며 엄청난 스케일을 담보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7월말 모든 촬영이 종료될 예정이며 시대극인만큼 모든 촬영이 이미 일찍시작됐다고 합니다. 먼저 극중에서 이병헌씨는 노비집안의 아들로 9살 무렵 부모님이 주인어른에게 살해 당하는 장면을 직접 목격하면서 충격을 먹죠.

그렇게 집을 나와서 밖으로 뛰어가죠. 그리고 이병헌씨는 우연히 미군배에 올라타면서 미국으로 건너가게 되죠.

그렇게 미국에서의 새 삶이 시작된 이병헌씨는 꿋꿋이 살아남아 결국 미국 해병대의 장교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장교로 들어간 이병헌씨는 미국과 스페인과의 전쟁에서 큰 공을 세우고 승승장구 하던차에 갑자기 새로운 발령지를 받게됩니다.

그곳은 바로 이병헌씨의 고향 조선이죠.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당시 미군이 한반도를 안전의 문제로 주둔한다고 하자 조선말이 가능한 이병헌씨가 조선으로 1순위 파병 된 것 이죠.

그렇게 자신의 고향 조선으로 파병온 이병헌씨는 증오만을 갖고 오게 됩니다. 어릴적 자신의 부모를 죽인 조선. 그렇게 이병헌씨는 이제는 완전히 다른 신분으로 오게되죠.

하지만 증오만을 가졌던 이병헌씨 앞에 김태리씨가 나타나면서 예상치못한 전개가 펼쳐 집니다. 당시 미스터 션샤인 제작당시 김태리씨와 이병헌씨의 나이차가 20살 이상 난나며 논란을 가져온 적이 있었죠.

솔직히 20살차이나 쫌 많이 나긴 하네요. 요즘 미스터 션샤인이 방영하는 주말이면 이병헌씨에 대해서 안좋은 댓글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하루빨리 이러한 이미지를 해결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즘 김태희씨는 점점 top 스타 반열에 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 데뷔는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로 데뷔 했죠.

당신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김민희씨의 하녀역할 캐스팅에 성공하죠. 그리고 1987에서 유해진씨의 조카역할을 맡으면서 완전히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게 되며 지금 방영하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하면서 그 입지를 단단히 한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식으로 전개가 펼쳐질지는 모르지만 변요한씨와 유연석씨 이렇게 각자의 캐릭터가지닌 성격이 많이 틀려서 점점더 궁금해 집니다.

아 그리고 김민정씨 또한 돈많은 과부역을 맞으면서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소화하죠. 400억을 투입한 드라마인 만큼 더 파급력있는 드라마로 거듭나기를 바라며 드라마끝날때 까지 주연배우들이 안좋은 사건에 얽히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 화이팅

from http://kjh901224.tistory.com/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