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클릭비 노민혁 과거사진은

토픽셀프 2019. 12. 28. 21:49

클릭비 노민혁 과거사진은

클릭비 노민혁 과거사진은? 아이돌 그룹 노민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9살 때부터 기타를 치며 기타 신동으로 불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클릭비 노민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겠습니다.

먼저 클릭비 노민혁의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노민혁이며 1983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이네요.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89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부전 초등학교, 항도 중학교,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원더월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노민혁 직업 아이돌 가수로 포지션 기타리스트입니다. 그리고 2인조 밴드 '애쉬그레이'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클릭비 멤버들과 동창이라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중학교는 하현곤과 동창이며 고등학교 동창은 유호석이라고 합니다. 오종혁은 고등학교 선배라고 해요. 또 배우 김재욱, 피아니스트 윤한과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노민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긴머리 헤어스타일, 레게 머리헤어스타일 많이 했습니다. 머리를 자르면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모습과 지금 모습을 비교하니 비슷한 것 같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노민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클릭비 노민혁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를 창업했습니다. 예전부터 유기견을 입양하고 키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반려동물 건강이 유기를 막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회사를 창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회사 CEO로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그리고 클릭비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클릭비 노민혁의 과거사진과 근황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from http://lovelove99.tistory.com/1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