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빈 근황 비인두암 투병 장발 이종석 동행 완치? 신민아 결별?

배우 김우빈은 1년 넘게 비인두암으로 투병해왔는데

최근 그의 여윈 장발 근황이 포착되어 화제다.

절친 이종석과 동행하는 모습이었다.

최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우빈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사진에는 김우빈과 이종석이 카페를 찾은 모습,

그리고 김우빈이 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우빈의 경우 활동 당시보다 조금 야윈 모습이었으나

꽤 건강해 보이고 장발 머리로 시선을 끄는 모습이었다.

예전 MBC '라디오스타'에서 차태현이 말하길

“우빈이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머리도 엄청 길어서 사극 찍는 사람같다”고 말하였는데~

김우빈 근황을 통해 김우빈 장발 모습이 그려졌다.

김우빈은 작년 5월경에

10만 명 당 1명 꼴로 발병한다는 비인두암 확진 진단을 받았다.

이후에는 김우빈 완치를 위해 치료에만 매진해 왔는데~

김우빈은 작년 말 자신의 팬카페에

“세 번의 항암치료와 서른다섯 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잘 마쳤다. 주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하며 회복 중이다”

라고 근황을 나타낸바 있었다.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가 지난달 김우빈의 생일 당시에

“지난 12월에 본인이 올린 글과 달라진 것이 없다. 항암치료 후 추적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고 있다”면서

“회복 중이기에 지금은 예정된 일정이나 활동 계획은 없다”라고 밝혔었다.

이번 김우빈 근황을 통해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 포착되자

"아파 보이지 않아서 다행이다. 걱정 많이 했다",

"어서 복귀했으면 좋겠다",

"긴 머리도 짧은 머리도 다 잘 어울린다. 조만간 방송에서 만나길",

"이렇게 한번씩 근황 공개돼서 기쁘다" 등의

누리꾼들의 반응이 있었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2015년에는

5살 연상인 배우 신민아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바가 있는데

최근에는 김우빈 신민아 근황이 알려지지 않아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이 자주 나왔었다.

허나, 한 방송을 통해서

김우빈이 아플때마다 신민아가 자주 목격되었다는 제보가 많았으며

실제로도 신민이가 스케쥴이 없을시에는

대부분 김우빈과 병원으로 동행했다하니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계속 이어가고 있는 것 같다.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을 사실무근!

부디 빠른 김우빈 완치를 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하는 그날을 기다려본다.

from http://grimamonster.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