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정미애 다이어트 송혜교 닮은꼴?!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어제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 정미애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출처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90503010001150

정미애

미스트롯 준우승자에 빛나는 가수 정미애!! 얼마전 미스트롯 순위에 대해 알아봤던게 기억나네요~ 미스트롯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침에 일어나자 익숙한 이름이 화재가 됐길래 놀랐는데 다름이 아니라 해피투게더에 미스트롯 특집으로 구성된 어제자 방송에 출연해서 한 언급들 때문이더라구요!

출처 : http://m.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310171

미스트롯 정미애

해피투게더에서 송가인이 먼저 정미애에게 ‘언니 송혜교 닮았다’라고 말해 정미애를 당황하게 했고, 정미애는 이어서 일전에 노홍철이 정미애에게 송혜교 닮았다는 언급후에 수많은 악플에 시달렸던 이야기를 전했어요. 가수 정미애는 계속해서 부끄러워했지만 이내는 못찾고 너스레를 떨며 큰 웃음을 선사했어요.

출처 : https://sosweetcar1.shop/268

근데 정말 미스트롯 정미애가 다이어트로 살이 많이 빠졌을 때 사진이 송혜교랑 닮았더라구요?! 미스트롯 정미애 당시 출산 후 2단만이었으며 몸무게가 85kg이었다고 밝혔는데… 출산 후라 힘들었을 텐데 정말 고생했네요ㅠㅠ 미스트롯 정미애는 방송에 출연 이후 다이어트에 도전했고 사진 같은 모습까지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하네요.

출처 : http://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679442

미스트롯 정미애 다이어트

또 다르게 주목받는 것은 아마도 송혜교의 닮은 꼴이 될 수 있었던 미스트롯 정미애 다이어트의 저력 때문일 겁니다. 미스트롯 정미애는 다이어트 당시 밀가루는 전혀 먹지 않으면서 다이어트에 도전했고 그 과정을 그렸던 올리브 tv의 ‘오늘부터 1일’에서 미스트롯 정미애는 완전히 뒤바뀐 모습을 어김없이 보여줬습니다.

출처 : https://allnpick.com/667

송혜교 닮은 꼴로 이슈가 된 미스트롯 정미애는 다이어트를 통해서 살을 뺐던 당시 사진의 모습을 공개했어요. 미스트롯 정미애 다이어트가 얼마나 확실한 건지 볼 수 있는 부분이네요ㅎㅎ 미스트롯 정미애는 다이어트 당시 바쁜 일정속에서도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면서도 스트레칭이나 자세교정을 멈추지 않았고 2달 이후에는 66사이즈의 옷에 입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출처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91227010007870

정미애 나이

정미래를 우리는 미스트롯 정미애로 많이 기억을 하겠지만 이제는 다이어트로 송혜교와 닮음이 드러난 정미애로도 기억되겠어요. 정미애가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했던건 아쉽지만 미스트롯이 처음이 아니었어요.

2014년도에 장미애는 히든싱어 시즌3 이선희 편에서 애기엄마 이선희 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었어요. 확실히 그 노래실력이 어딜 가진 않았네요. 결국엔 미스트롯 2등까지도 달성했으니까요!! 미스트롯 정미애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만 37세입니다. 나이를 알고 보니까 더욱 놀랍네요. 외모만 봤을 때 이정도라고 생각해보질 못했는데 흐음…

출처 :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661890

정미애 남편

정미애는 20대에 이미 엠씨더 맥스 소속사인 유앤아이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습생활 때 만난 같은 연습생 남편 조성환을 만나 결혼에 으르게 됐다고 합니다. 당시 정미애는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결국 남편을 선택했어요…이제보니 로멘틱한 사람이었네요. 지금은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현재까지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from http://jjleerecord.tistory.com/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