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광양제철소 폭발사고

토픽셀프 2019. 12. 25. 07:43

광양제철소 폭발사고

포스코 광양제철소 폭발사고 가 났다고 합니다. 광양제철소 폭발사고 로 인해 5명이 중경상을 입었으며, 인근 이순순대교의 통행이 한때 통제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오늘 오후 1시 14분쯤 전남 광양시 제철로에 있는 포스코 광양제철소에서 폭발사고가 났습니다. 폭발사고가 난 곳은 포스코 광양제철소 발전설비 시험장이라고 하는데요, 펑 하는 소리와 함께 불꽃과 시커먼 연기가 솟아오르고, 멀리 떨어진 여수공항 부근에서도 땅이 흔들렸다고하네요~

폭발사고 는 자 회사인 포스코ICT가 폐열발전기를 시운전하다가 온도를 낮추는 과정에서 유류탱크의 배관부위가 폭발을 해 일어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광양시는 화재 진화와 사고 현장 주변정리가 됨에 따라 이날 오후 2시 20분경 이순신대교의 통행 해제를 통보했다고 하네요~ 사고 현장의 인근에 있는 이순신 대교는 폭발 파편에 의한 것으로 보이는 난간 휘어짐도 발견이 되었다고 하네요~

광양제철소 관계자는 자세한 사고 원인과 피해규모를 조사 중 이라고합니다. 다행히 이 사고로 사망자가 발생을 하지 않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rom http://asd.devby.xyz/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