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제대로 즐기기

매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특히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으로 많이 떠나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인 다낭으로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으로 떠나는 만큼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유명 관광지를 선정하여 필수코스로 다녀와야 할 장소들로 엄선하였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호이안 올드타운입니다.

해질녁 노을을 따라 도착한 호이안 올드타운은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2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3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인만큼 형형색색으로 물들고 있는 노을에 비친 마을 색과 함께 배가 떠다니는 강의 모습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이 붐빌 수밖에 없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4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5

아마 인공적으로 이러한 마을을 조성해 놓기도 상당히 어려울 것 같아 보이는 자연스러움이 호이안 올드타운의 참 매력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6

해가 지고 등불로 밝혀질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떠다니는 배들에 직접 몸을 실어 투본강에서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미신이겠지만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 것이 강물에 등불로 된 소원을 간절히 보내면 이뤄질 수 있다고 합니다.

로맨틱하면서도 신선한 경험과 아름다운 호이안 올드타운의 풍경을 보고 있으면 빡빡한 한국에서의 삶을 잠시나마 잊고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의 온전한 그 시간에만 집중할 수 있었는 것 같습니다.

다낭 이외에 베트남 여러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별미인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아마 호이안 올드타운에서의 맛이 가장 좋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기 때문에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코코넛 커피 스무디도 같이 취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어 있는 만큼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인 호이안 올드타운을 가장 1순위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다낭 빈펄 랜드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의 일정을 3박 이상으로 잡아놓는다면 하루 정도는 빈펄 랜드에 할애해도 좋을 정도로 재미의 요소가 가득한 관광지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빈펄랜드 #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빈펄랜드 #2

놀이공원과 워터파크가 같이 있는 빈펄 랜드는 한국에서의 놀이공원 이미지를 생각하신다면 깜짝 놀랄 것 같기도 합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빈펄랜드 #3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빈펄랜드 #4

광활히 넓은 부지 위에 지어졌기 때문에 하루 종일 돌아다녀도 모자랄 규모와 특히 놀이기구를 타고난 다음 더위를 씻어 날려 보낼 워터파크에서의 즐길 수 있는 온전한 시간 동안 기다려야 하는 웨이팅 줄이라던지 소모적인 시간을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줄을 보는 것보다 나를 기다리는 놀이기구들의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느꼈었던 감정은 스키장 비수기 때의 타고 내려오자마자 바로 리프트를 탑승하고 올라갈 정도의 즐기고 또 즐기고 질릴 때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빈펄 랜드는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재미 요소가 가득한 관광지입니다.

워터파크에서는 심각하게 무서울만한 스릴을 자랑하는 기구가 없기 때문에 무난히 재미를 즐길 수 있어 다녀오신 많은 분들이 대체로 재미있게 놀다 왔다고 할 정도로 후기가 좋습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 가족단위로 놀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자유여행에 대한 부담감이 과거에 비해 많이 덜어졌다는 느낌과 함께 가족여행에서 볼 수 있는 아이들 대부분이 워터파크를 떠나기 싫어하는 표정을 짓곤 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나힐 입니다.

날씨의 구애를 크게 받지 않고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공원으로 바나힐 역시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바나힐 #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바나힐 #2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바나힐 #2

방문하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바나 힐은 다녀온 다음 여행을 즐기기 시작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산 정상에 이렇게 형형색색의 놀이공원이 있다고 상상할 수 조차 없었는데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기간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는 바나힐에서는 상상의 놀이공원에 왔다고 생각될 정도로 좋았었습니다.

높은 고산지대고 거리가 거리인 만큼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했었기 때문에 긴 거리를 30분 동안 케이블카에 탑승하여 바나힐까지 도착할 동안 바깥 풍경을 보는 것도 예술이었습니다.

여러 형태의 폭포들과 안개 사이를 뚫고 바나힐로 향하는 케이블카에 몸을 맡기고 있는 느낌이란 아이들의 동심세계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뿐만 아니라 패키지여행에서도 필수로 다녀갈 코스라고 합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바나힐 #3

연인끼리 재미있게 즐길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우정여행으로 친구들끼리도 신나며 무엇보다도 가족여행에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재미난 추억을 남기고 갈 수 있다는 큰 장점이 바나힐로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바나힐이 만들어진 역사를 살펴보자면 옛 프랑스 식민 시절 당시의 휴양을 위해 만들어지게 된 장소라고 합니다.

그만큼 이국적인 풍경들을 볼 수 있고 고산지대에 지어졌었기 때문에 아름다운 풍경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는 건물들을 보면 우리나라에도 바나힐 같은 곳이 생겼으면 하는 작은 상상도 해보곤 합니다.

지금도 계속 확장 공사를 하는 만큼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을 한번 다녀왔다고 해서 다음에 또 가지 말란 법은 없기 때문에 두 번 세 번 방문하여도 좋을 관광지입니다.

추가적인 이용 금액이 들지 않도록 입장권 하나로 모든 게 해결이 되며 광활히 넓고 능선 위에 있기 때문에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골든 브릿지#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골든 브릿지#2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의 대표 광고로 떠오르고 있는 골든 브리지에서는 꼭 다녀와야 할 필수코스로 자리매김되고 있습니다.

바나 힐에서 재미난 일정을 즐기고 난 다음 숙소로 도시로 돌아가기 전 들렀다 가는 코스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금빛 다리를 건너는 것만으로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질 정도로 끝에서 끝으로 인증샷은 인생 사진을 남길 만큼의 멋진 한컷이 되기도 합니다.

말로만 들어도 대단한 장소이기 때문에 처음 방문할 장소로 향한다면 어마어마한 줄을 만날 수 있어 돌아가는 코스로 골든 브리지를 통과해 도시로 돌아가는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샌드위치의 휴일들 혹은 명절 연휴 그리고 자율적인 연차 사용의 분위기가 과거에 비해 많이 개방적으로 변하면서 동남아 여행 중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동남아 여행에서 빠질 수 없을 스파는 이곳 다낭 자유여행에서도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입니다.

위의 세 곳의 관광지만 즐기다 오더라도 잊지 못할 추억과 재미를 쌓는 반면에 피로감도 함께 쌓이기 때문에 스파에서 피로감을 싹 날려버리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빡빡한 일정만 아니라면 매일 즐겨도 좋을 만큼 저렴한 가격과 그이상의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샵들 중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인 LAEL SPA를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LAEL SPA #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LAEL SPA #2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LAEL SPA #3

다양한 코스들이 있지만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기존에 알고 있었던 마사지 종류와 가격 매칭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깨끗한 시설과 함께 숙련도가 높은 직원들의 관리 스킬이 한번 받고 나오기 싫을 정도로 개운함이 모든 피로가 풀리곤 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 음식들이 많지만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 가장 추천드릴 맛집은 로얄타이 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로얄타이 #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로얄타이 #2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로얄타이 #3

최근에 개업해서 그런지 가게가 깔끔하고 인테리어 자체가 사진 찍기 좋을 장소가 많았어서 여성분들이 음식을 먹으면서 맛과 인테리어에 높은 만족을 하실 것 같습니다.

사실 현지 음식점을 찾아 요리들을 먹다 보면 깨끗하지 않은 시설 때문에 눈살 찌푸려지곤 했었지만 이곳은 맛은 물론 깨끗한 시설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기본적인 음식점에 대한 기대심이 조금 높기 때문에 식사 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든 적은 크게 많지 않지만 그중에서도 로얄타이 음식점은 다음에 또 오면 꼭 다시 한번 더 방문할 의사가 많은 맛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외여행의 꽃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서의 마무리 일정을 장식해줄 핫 플레이스인 한시장 입니다.

더운 날씨로 내부는 찜통 같아 보일 지라도 쇼핑하고 있는 현지인과 관광객이 매우 붐빌 만큼 핫플레이스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한시장 #1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한시장 #2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한시장 #3

여자 친구들끼리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 온다면 같은 컨셉의 드레스 코드를 맞추기 위해 한 시장에 방문하여 전통의상을 구매할 정도로 유명하며 특히 저렴한 가격은 물론 몸에 맞게끔 바로 그 자리에서 피팅까지 해준다고 하니 여러 매장들을 고르고 다닐 아쉬운 시간을 쏟지 않고 바로 한시장으로 향하는 것이 현명한 여행이 되기도 합니다.

기념품을 구매하기도 좋고 가지각색의 다양한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리 한시장에서 구매해야 할 물건들을 정리한 전투적으로 물건을 찾아 즐거운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렴한 가격도 큰 장점이지만 가장 유의해야 할 점은 첫 가격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흥정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시고 흥정이 처음이라면 주변에 구매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봐 놓았다가 써먹는다면 아주 저렴한 금액에 원하는 물건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한시장에서 즐거운 쇼핑을 마치고 주변 산책을 하며 용다리도 구경할 수 있다고 하니 여행 코스를 잘 계획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쁜 일상에서 어렵사리 만든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유익하고 스트레스를 훨훨 털어버릴 수 있는 좋은 시간, 좋은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from http://famouschae.tistory.com/1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