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언레이놀즈 바람 전부인

안녕하세요. 세상의핫이슈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는 할리우드 월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 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런닝맨>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라이언 레이놀즈는 넷플릭스 신작 <6언더그라운드>홍보차 내한하면서 런닝맨에 출연하였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국적은 캐나다로 1990년 YTV 드라마 <힐사이드>로 데뷔하였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에서 식품 도매 상이였던 아버지와 소매상인이였던 어머니 사이에서 4형제 중 막내로 태어넜다고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형은 경찰이고 콴틀란 폴리텍 대학을 진학하였다고 중퇴하였다고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대표작으로는 <위험한사돈>,<풀프루프>,<블레이드3>,<웨이팅>,<저스트 프렌드>,<스모킹 에이스>,<엑스맨탄생>,<베르디>,<데드폴>,<킬러들의보디가드>,<명탐정 피카츄> 등이 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세계적인 스타로 탄생한 작품은 데드폴 인데요.

라이언 레이놀즈의 전부인은 유명 할리우드 스타 스칼렛 요한슨의 전남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0년 이혼을 하였는데요. 과거 스칼렛 요한슨이 레이놀즈와 이혼한 이유에 대해서 레이놀즈의 외도라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이혼하기 전부터 레이놀즈가 바람을 피웠다라고 폭로하였는데요. 요망한 어린 아이가 남편을 유혹해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하지만 라이언 레이놀즈는 좁힐 수 없는 서로의 차이라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08년 결혼을 하였으며 2011년 최종 이혼하였습니다.

이후 영화<그린랜턴>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동료배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결혼까지 이어지면서 많은 축복을 받았으며 2012년 결혼 이후 현재까지도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하여 슬하에 딸 3명을 자녀로 두고 있는데요.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유명 드라마 <가쉽걸> 여자 주인공으로 유명한 인물인데요. 첫째 딸 이름을 제임스라고 지었는데요. 약간 남자 이름같은데요. 그 이유는 바로 아버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오랜시간 자신의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오랜 설득과 노력끝에 아버지와 화해를 하였고 사이를 극복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파킨슨병으로 임종을 맞이하게 되면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아버지를 그리는 의미로 첫째딸 이름을 제임스로 지었다고 합니다.

이전 이전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과연 <런닝맨>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22일 일요일 방영되는 런닝맨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rom http://sub4.gwar.xyz/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