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덕질 중] 양준일 님 공항 입국 ㅠㅠ 엉엉 환영해요 양준일

안녕하세요.

뚠띠 고양이 "화니" 엄마 이자, 양준일 팬클럽 판타자이 회원 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오늘 우리 준일 오빠 귀국 하셨어요.

제가 진짜 극혐하는 머리띠랑 꽁지 머리를 하셨지만

그것마저 순수해 보입니다.

(남편 구독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30년 전 꽁지 머리 하셨을때의 모습까지 남아있어요.

우리 신랑한테는 미안해용...

대학 시절 머리띠한 모습 보고 "이 때 안만난 걸 다행으로 생각해라" 라는 말 취소할게용.

하트쭁쭁

그리고 저를 포함하여 판타자이 여러분들이 실검 검색어 올리기에 진짜 노력하셔서 기적도 만들어냈습니다.

넘나 멋지신 판타자이 여러분.

양준일 팬미팅 성공적으로 하시고

CF도 많이 찍으시고

짱아찌들 만나지 마시고

앞으로의 인생이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from http://hwanee.tistory.com/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