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소연 이상우 나이차

토픽셀프 2019. 12. 20. 00:00

김소연 이상우 나이차

1994년 데뷔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배우 김소연,

그녀의 신혼생활은 어떠할까요?

김소연씨의 나이는 80년생 38살입니다. 남편 이상우씨의 나이는 역시 80년생 38살입니다. 동갑내기 부부이네요!

날이 갈 수록 젊어지고 예뻐진다고 하는 김소연씨는 배우 이상우씨와 백년가약을 맺은 바 있죠.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해피투게더4’에서 밝혔죠.

그녀가 남편 이상우와의 비밀 연애 시절부터 신혼 생활까지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죠.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실 모녀 케미를 뿜어내는 김해숙-유선-김소연-김하경과 ‘스페셜 MC’ SF9 로운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이 가운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폭발시켰습니다.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4차원이라 불리는 그녀, 사실 그녀의 남편도 4차원 매력의 소유자이죠.

이날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의 비밀 연애 시절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김소연은 이상우와 서로 호감을 갖고 있던 당시를 회상하며 사귀자는 말은 서로 안 했며 그런데 갑작스레 이상우가 이상윤과 통화를 하던 중 ‘내 여자친구 바꿔 줄게’라고 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후 아침 7시부터 기사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등 다양한 데이트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참 사랑스러운 두 사람입니다.

특히 김소연은 “다음 날 아침 7시에 다시 만나기 위해 밤 10시에 헤어졌다. 50부작 드라마를 촬영할 때보다 이상우와 데이트를 했을 때 얼굴이 더 상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연예인인 만큼 공개연애 전에 굉장히 비밀 데이트가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비밀 데이트 방법으로 ‘몸을 구부정하게 하고 다니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김소연은 “사람들에게 안 들켰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인터넷을 보니 모른 척해주신 거였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데뷔초 그녀의 모습!

조금 충격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이랑 큰 차이는 없는 걸로봐서 김소연 성형설은 잘 모르겠네요.

그런가 하면 김소연은 “녹화 당일 아침에 이상우가 당근 주스를 갈아주면서 응원해줬다”고 말해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습니다. 특히 김소연은 “셀카를 찍으려고 하면 어디선가 이상우가 달려와서 항상 투샷이 된다”며 연애 시절 못지 않은 신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김소연은 “이상우가 출연하는 드라마의 대본을 미리 보고 애정신이 있으면 건너뛴다. 대본을 못 봤을 땐 둘이 가까워진다 싶으면 빛의 속도로 방에 들어간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소연씨 몸매도 정말 후덜덜 한데요! 이외에도 그녀의 매력은 엉뚱함이죠, 한편 그의 남편 역시 한 엉뚱함 하시죠. 이날 김소연은 이상우의 엉뚱한 매력을 폭로하기도 했는데요.

참 그래서 두분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앞서 이상우는 ‘해투3’에 출연해 사계절 내내 옷이 두 벌 뿐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선사한 바 있었죠.

이에 대해 김소연은 “지금은 세 네 벌이다. 오늘 아침도 똑같은 옷을 입고 있었다”며 “가끔 보면 피부인 줄”이라고 깨알 같이 덧붙여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하기도 했습니다.

방송후 많은 누리꾼들의 반응이 더욱 화제인데요.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웃다 보니까 시간 다 갔네 해투 꿀잼”, “김소연이랑 이상우 너무 잘 어울림 행쇼!”, “몸 숙이고 데이트 하는 거 진짜 웃기다 다 티날 듯”라고 말하는 등 미담이 끊이질 않네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뵐 수 있길 활동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두분의 사랑 응원합니다.

from http://anishmoor.tistory.com/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