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 이하늬 친분
비 이하늬 친분
가수 겸 연기자 비의 SNS 인스타 그램에 공개된 한장의 사진.
비는 자신의 SNS에 한 호텔의 수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촬영한 한장의 사진에 "겨울여름 wintersummer"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 했는데요.
배우 이하늬는 이 사진을 보고 "오라버니 몸이 넘 울퉁불퉁해요(최고)"라며 비의 몸을 보고 감탄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비에게 오라버니라고 칭할 수 있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7년 비와 김태희는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 결혼식에서 이하늬는 김태희의 부케를 받았는데요.
서울대 여신이었던 김태희. 김태희는 당시 이하늬와 아나운서 오정연과 함께 스키 동아리를 함께한 인연으로 친분이 깊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알려진 김태희와 이하늬의 서울대시절 사진은 유명한데요. 김태희, 오정연, 이하늬는 서울대에서 3대 미녀로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이하늬는 방송에서 3대 미녀보다는 김태희가 최고였다고 말한바 있는데요. 김태희가 가는 곳이면 항상 사람들이 운집하여 마치 예수 같았다고 이하늬는 말합니다.
무려 15년 전의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김태희는 지금과 다름없는 미모의 모습인데요. 촌스럽거나 어색하지 않은 지금과 똑같은 김태희의 모습이 정말 신기할 따름이네요.
한편 이하늬는 김태희의 권유로 연예계일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2006년 제 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서울 진으로 출전하여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습니다.
이후 이하늬는 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최종 4위라는 성적을 거두었는데요. 당시 이하늬의 동양적 마스크에 서구적인 몸매는 화제였고 이하늬의 리즈시절이라고 해도 돠언이 아닙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이하늬는 2017년 1월 19일에 열린 김태희와 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습니다. 이를두고 당시 사람들은 남자친구인 윤계상과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윤계상과 이하늬는 결혼발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당시 이하늬가 부케를 받은 상황은 사전에 약속 된 것이 아니라 즉흥적이었다고 하네요.
비와 이하늬는 김태희라는 연결고리로 친분이 있기도 하지만 이하늬의 남자친구인 윤계상은 과거 JYP 엔터테인먼트의 그룹 G.O.D 출신으로 비 역시 JYP에 있었기 때문에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와 이하늬는 좀 더 특별한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from http://solsol-house.tistory.com/240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