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리필 샐러드’ 이원일 열애, 결혼 신부 PD 공개 "이상형 나이...

‘무한리필 샐러드’ 이원일 열애, 결혼 신부 PD 공개 "이상형 나이 실제키 혈액형 빵집 군대 셰프" 프로필

이원일 셰프 결혼

이원일 셰프, PD출신 띠동갑 연하♥와 열애중…"예비신부 예비신랑"

이원일 셰프가 현재 프리랜서 PD 출신인 띠동갑 연하와 열애 중입니다.

17일 OSEN 취재 결과, 이원일 셰프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다. 여자친구는 프리랜서 PD 출신으로 띠동갑 연하다. 두 사람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둔 정황도 포착됐다. 실제 지난 12일 생일을 맞이한 이원일은 여자친구와 지인들을 만나 파티를 벌였다. 지인들의 SNS를 통해 "부끄러워하는 예비신부 신랑"이라며 커플 사진이 공개되기도 합니다.

또한 한 웨딩 전문 사진 스튜디오 측은 SNS를 통해 "마음도 멋지고 짝궁도 이쁘고 최고다. 상담 내내 꿀 냄새가. 같이 멋진 작업 하자"라며 이원일의 결혼을 암시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원일의 여자친구 존재는 방송을 통해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지난 9월 오후 방송된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이원일은 냉장고에 붙어있던 커플 사진을 숨기지 못한 것. 당시 이원일은 "급하게 뗄 수는 없었고 그냥 붙여놓았다"면서 현재 열애중임을 인정했습니다.

한편 이원일 측은 OSEN에 결혼설에 대해 "결혼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이 나오지 않았다"라며 "아직 상견례도 진행하지 않았다"라고 부인하며 이에 대한 언급을 아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현재 KBS 2TV '무한리필 샐러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음식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무한리필 샐러드’ 간장게장 맛집, 위치는?…이원일 셰프·박상현 맛칼럼니스트 폭풍 먹방

6일 방송된 KBS2 ‘무한리필 샐러드’는 박상현, 이원일의 소울푸드 코너로 꾸며졌다. 이원일 셰프와 박상현 맛칼럼니스트가 출연했다. 이날 소울푸드 메뉴는 게였다. 꽃게는 계절 따라 크기 따라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다양한 조리법 중 가장 사랑받는 1위는 밥도둑으로 불리는 간장게장이다. 박원일 맛칼럼니스트는 “문인과 선비들도 즐겨먹었다. 중국의 유명한 시인인 이태백은 게의 집게발은 신선의 약이라고 했고, 고서에 보면 게에 관련된 이야기가 정말 많다”고 말했다. 이원일 셰프는 “예전부터 게구이, 지짐 등 다양한 조리방식이 있었고 궁중요리로도 꽃게강정이 자주 올랐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게의 종류는 무려 180여종이다. 게는 벌레로 취급돼 한때 천대받는 수산물이기도 했다. 고려도경이라는 책에 보면 서민들은 주로 먹을 것이 부족해 해산물을 먹었다고 적혀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게가 있다. 전복, 왕새우, 진주조개 등도 있다. 고려 시대엔 가난한 백성들이 먹던 음식이 바로 게였다. 게의 참된맛은 백성부터 느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원일 셰프와 박상현 맛칼럼니스트가 게장 맛집에 찾아갔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곳으로 2TV생생정보 855회, 생방송투데이 1955회, 생생정보통 595회 등에도 여러 차례 소개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주방부터 살펴봤다. 5~6월에 잡아 급랭한 알이 꽉 찬 암꽃게를 사용한다. 붉은 반점이 알이 꽉 찼다는 증거다. 선명한 배의 줄무늬 역시 알이 꽉 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메뉴로는 간장게장 중(750g) 75,000원, 간장게장 대(1kg) 95,000원, 간장게장 특대(1.25kg) 120,000원, 양념게장(중7.5 / 대9.5) 75,000원, 꽃게찜(중6.5 대7.5) 65,000원 등이 있습니다.

이원일 프로필

대한민국의 요리사이며 요리연구가 겸 기업가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12월 12일 (이원일 나이 39세), 이원일 고향 서울특별시

부모: 윤숙희

학력: 필리핀 대학교 (2000년–2007년)

방송: 쿡가대표

신체 173cm, O형

학력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 학사

이원일이 오너로 있는 베이커리 디어브레드는 현재 고대와 이대 단 두 곳만 운영중인데, 점포를 증설한다고 하더라도 한 곳에 그칠 것이라고 밝혔다. 효모발효빵 특성상 제빵 기간을 최소한으로 잡아도 3일, 최대 일주일까지 생각해야 하는데 여러모로 조건이 쉽지 않아서라고. 재료가 떨어지면 당초 폐점 시간인 7시보다도 훨씬 일찍 가게를 닫기도 하는데, 이러한 이유와도 연관이 있는듯 하다.

군대 가기 전에 꼭 해보고 싶었던 동남아 여행을 하던 중 필리핀에 그대로 눌러 앉게 되어 약 한달반간 토플 과외를 받고 필리핀대학교에 합격했다고 한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학창시절에 수학을 좋아했고 잘하는 편이었는데, 약 500~600불 정도[7]의 학비를 위해 필리핀 거주 한인 학생들을 상대로 수학 과외를 하며 돈을 벌었다고 한다. 마닐라 시내에서 제법 알아주는 과외 선생이었다고.

이원일 결혼 이상형

“제가 몸집이 커서 슬림한 분을 좋아해요. 무조건 예쁜 것보다는 매력 있었으면 좋겠고, 너무 욕심 부리지 않고 현명한 분이라면 딱이죠. 상대 직업에 대해선 생각해본 적 없지만 제가 서비스업이라서 남들 쉴 때 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런 생활 패턴을 이해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올해 만날 수 있겠죠?” 이원일 식당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23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