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도경완 아들연우 딸하영

★장윤정 도경완 첫째아들 연우 둘째 딸 하영 등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합류를 했습니다.

들어오기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부부죠?

8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아들 연우와

딸 하영이의 모습이 공개가 됐습니다.

소개를 하면서 시작이 되는데요.

장윤정과 도경완은 "6살 연우와 11개월 하영이의 아빠인 도경완과

엄마인 장윤정입니다."로 시작을 합니다.

이제 그들의 일상으로 들어가볼까요?

도경완과 장윤정은 둘이 같이 아침식사를 준비하며 아침을 엽니다.

장윤정은 시어머니가 해주신 반찬을 보고 감동을 먹으며 시어머니 사랑을 보여주기도 하며

도경완은 장윤정이 뭘 좋아해?라고 물어보니 널 좋아해라고 닭살 돋는 말도 합니다.

재밌는 모습도 연출이 됩니다.

장윤정이 밥을 먹다가 아들 연우에게 얼굴 상태를 물어보는데요.

아들이 "여기 좀 까맣다"라고 눈밑을 가르치자 장윤정이 엄마 아빠 중 누가 더 까맣냐라고

물어보니 장윤정을 가르쳐서 웃음을 주네요.

그렇지만 이후에 도경완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엄마가 더 좋아라고 귓속말을 합니다.

장윤정이 미역국을 먹더니 산후 조리 때가 생각이 난다며 도경완에게 토스트가 진짜 맛있었는데라고

하자 도경완은 즉시 토스트를 만들어주며 사랑을 표현하네요.

요즘 두부부는 둘째 딸 하영이의 돌잔치로 바쁜데요.

장윤정이 리허설도 해야하냐고 물어보자 도경완은 낯설어 하니 미리 해봐야 한다며 사회를 봅니다.

아들연우가 트로트 노래를 부르니 딸 하영이도 몸을 흔들며 귀여움을 보여주네요.

마지막으로 돌잔치의 꽃인 물건 고르기를 하는데 연필, 축구공, 뿅망치 등등 중에 하영이는 야구공을 택합니다.

장윤정이 깜짝 놀라면서 운동선수 할거야?라고 물어보며 하영이를 보네요.

이후엔 가족끼리 백화점에 가서 하영이의 돌잔치 답례품을 사러 백화점에 가서

이것저것 둘러봅니다.

모든 남자들이 그렇듯 도경완도 엘리베이터로 가서 한번에 고층에 가려고 하니

장윤정이 쇼핑은 1층부터 하나씩 올라가는것이라고 부르네요.

쇼핑도중에 아들 연우가 하영이가 입으면 좋겠다는 분홍색 패딩을 고르는 사이

도경완은 이미 지쳐서 휴식을 취하는 일반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그렇지만 결국은 부부는 답례품은 사지 못하고 끝이납니다.

그래도 아들인 연우가 엄마인 장윤정의 손을 잡고 엄마랑 와서 좋다며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를 합니다.

장윤정과 도경완의 아들 그리고 딸들이 굉장히 귀여운데요.

앞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장윤정은 누구?

1980년생인 장윤정은 만 39세입니다.

키 168cm에 몸무게 48kg의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호초, 매홀중, 영신여고,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1999년 20회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합니다.

데뷔 전엔 집에 가난해 모두 흩어져서 살았으며 부모가 진 부채때문에 신용불량자

상태였다는 것을 성인이 되고 알았다고 합니다.

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타지만 가수로 데뷔하기는 힘들었는데요.

기획사도 돈이 없어서 단역 배우도 하다가 어머나가 뻥 터지면서 삶이 크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1~4집까지 엄청난 히트를 치는데요.

1집 어머나로 데뷔를 해서 노래가 좋아서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2집 짠짜라, 3집 이따이따요, 4집 장윤정 트위스트를 내는데 모두 성공을 하면서

흑자만 봤다고 하니 장윤정의 힘이 느껴집니다.

과거 노홍철과 연애를 했었던 것을 공개를 한 적도 있는 장윤정인데요.

2010년 3월에 본인을 둘러싼 스캔들때문에 결별을 했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3년 4월 도경완과 결혼을 한다고 발표를 합니다.

2013년 5월 8일 혼인신고를 마쳤고 7월에 결혼식까지 하며 속전속결로 결혼을 합니다.

그 사이 장윤정의 엄마와 남동생이 그녀의 돈을 모두 탕진했다는 소식도 알려지고

소송까지 가는 등 가족이 아니라 웬수인 모습이 보여지기도 합니다만

도경완 측 시부모님들이 잘 챙겨줘서 든든하다고 하네요.

2014년 6월 13일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첫째 아들 연우를 낳았다고 합니다.

장윤정 행사의 여왕

전국에 있는 모든 행사를 뛰어 1년에 10km는 돈다고 하는데요.

하루 12회 행사 경험을 이야기하며 여왕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전성기때는 하루 1억을 벌었다고하니 말다했네요.

예전엔 차로 이동했으나 이젠 비행기가 더 빨라서 그 시간에 행사하나를 더 한다고 하네요.

여러가지로 현재까지도 인기를 유지한다는 것이 더 대단하다고 봅니다.

이렇게 장윤정도경완의 첫째아들 연우와 둘째아들 하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화목한 가정 정말 이뻐보이네요.

from http://greatgoodlife.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