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애리 교통사고

토픽셀프 2019. 12. 13. 13:29

정애리 교통사고

정애리 교통사고

배우 정애리씨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13일 새벽 6시경 괴산에서 서울로 올라오던 중 정애리가 타고있던 차량이 화물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사고당시 차량에는 코디네이터와 운전자인 매니저 정애리씨 3명이 탑승을 하고 있었고 이들은 사고 후 한 대학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병원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정애리씨는 당분간 회복될 때까지 적어도 10~14일정도 입원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갈비뼈가 골절이 되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갈비뼈는 깁스를 할 수도 없어서 입원해서 치료를 시작하고 골절 1주일 후부터 주변 조직이 뼈를 받쳐주기 시작하고 3주차쯤 되면 통증이 누그러들고 1~2개월정도 지나면 뼈가 저절로 붙는다고 하네요~

1주일간은 절대 안정을 취하면서 1주일 후부터는 걸으면서 건강을 회복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현재 정애리씨는 모든 촬영이 종료되어서 일정에 타격이 없다고 하네요~ 안정을 취하셔서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이전 01234

from http://abc.devby.xyz/1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