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다사’ 다니엘 헤니, 김경란 열애? "결혼 이상형 나이 실제키...

‘우다사’ 다니엘 헤니, 김경란 열애? "결혼 이상형 나이 실제키 혈액형 국적 학력 여자친구 부모" 가족사

다니엘헤니 김경란

‘우다사’ 다니엘 헤니, 김경란에 영상편지 “한국 가면 커피 한 잔해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배우 다니엘 헤니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는 김경란, 박영선, 박은혜, 박연수, 호란이 출연했ㅅ브니다.

이날 MC 이규한은 “김경란이 이상형으로 꼽은 다니엘 헤니가 프라하에서 촬영 중인데 영상을 보내줬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김경란은 ‘우다사’에서 다니엘 헤니에게 “나오시는 작품 다 챙겨보고 있다. 너무 팬이다”라며 “한국에 오시면 우다사 하우스에 방문해주세요”라고 영상편지를 보낸 바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저는 프라하에서 촬영 중이다. 방송을 통해 힘들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용기 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그래도 긍정적으로 잘 지내시는 것 같다. 인생이라는 게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는 법 아니겠어요?”라고 말을 건넸다. 그러면서 “한국에 가면 인사드리러 갈게요. 커피도 한 잔 하고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김경란은 입을 틀어막고 소리 질렀다. 이어 그는 “프라하에 가보는 게 꿈이었는데, 저분이 프라하의 야경을 보여주실 줄 몰랐다”고 감격했습니다.

다니엘 헤니

미국의 모델, 배우이다. 미국 미시간주 카슨시티 태생으로 아버지는 영국계 미국인, 어머니는 한국계 미국인이다. 혈액형은 O형이며, 취미는 기타 연주, 농구, 독서, 운동, 여행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11월 28일 (다니엘 헤니 나이 40세), 다니엘 헤니 고향 미국 미시간 카슨시티

다니엘 헤니 키: 188cm 73kg, 다니엘 헤니 혈액형 O형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대한민국); CAA(미국)

부모: 크리스티 헤니, 필립 헤니

학력 미상[3]

2007년에 학력위조 논란이 있었다. 활동 초기 프로필에는 일리노이 대학교 시카고 캠퍼스에 진학한 것으로 되어 있었으나 전혀 사실이 아니었고, 일리노이주에 있는 앨비언 컬리지와 알마 컬리지, 엘진 컬리지 등을 다니긴 하였지만,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졸업은 하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다.

가족 부모님[4], 망고(반려동물)[5], 러스코(반려동물)

데뷔 2001년 패션쇼 모델

소속사 한국 에코글로벌그룹 미국 DNA 모델 매니지먼트

국적: 대한민국, 미국

2007년 영화 《마이 파더》에서 친아버지를 찾아 주한미군에 지원한 입양아 제임스 파커 역을 열연하며 청룡영화상, 대종상 등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다.[3] 2009년에는 슈퍼히어로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 캐스팅되어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하였다.[4]

스페인어에도 능통한 듯하다.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8]와 함께 한국에서 봉사활동을 하거나, 한국 스탭과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는 등 한국과의 연결고리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2018년 4월에는 나 혼자 산다의 출연료 전액을 국내 장애 어린이 병원에 기부하면서 좋은 이미지를 남겼다. 또 한국에서 유기견이었던 골든 리트리버 망고와 로스코를 미국으로 입양해 키우는등 애견인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 중 망고는 2018년 6월 24일, 뇌종양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개들은 사람의 친구라며 개식용 반대 광고의 모델이 되었는데, 소고기 패티와 베이컨을 끼워넣은 햄버거를 정말로 맛있게 먹는 광고에 출연한 경력이 있어 조롱감으로 퍼지고 있다.

다니엘헤니이상형

다니엘 헤니는 최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LA편에서 "좋은 사람이 있다면 결혼하고 싶다. 내 삶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박나래 같은 스타일도 괜찮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 여자친구

다니엘 헤니 부모

다니엘 헤니 망고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23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