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우빈 (金宇彬)

토픽셀프 2019. 12. 12. 20:03

김우빈 (金宇彬)

13일 BTN 불교 방송에서 법률스님의 정토회 봉축법요식에서 조인성과 함께 부처님 오신날 행사에서 모델겸 배우 김우빈의 얼굴이 포착되었습니다.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잠정적으로 활동이 중단한 상태였는데요, 이 날 그는 투병 이전과 다름 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현재 회복해가는 단계라고 합니다.

김우빈의 본명은 김현중이며 1989년 7월 생으로 현재 나이 29세입니다. 키는 188cm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배우 신민아와 연인 사이로 결별설이 나돌았지만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한 커뮤니티에 올라와 결별설을 불식시키도.

신민아는 5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보좌관에 출연할 예정으로 현재 이 커플은 4년째 연애중입니다.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강미르 역으로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큐피드 팩토리 이희준, 박수진과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에서 이수혁, 홍종현과 함께 출연해 연기자로서 기반을 다져나가게 됩니다.

2012년 신사의 품격에서 김동협 역을 맡게 되는데, 이때 김하늘을 짝사랑하는 제자역을 맡았습니다.

그의 이름을 알리게 된 드라마는 학교 2013에서 박흥수 역을 맡으면서 입니다. 이것을 계기로 곽경택 감독의 친구2를 찍어 스크린까지 데뷔에 성공하게 되죠.

이때 맡은 역이 니가 가라 하와이 대사로 유명세를 떨친 이동수(장동건)의 아일 성훈 역할입니다.

2013년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이라는 드라마에서 박신혜를 짝사랑하는 최영도 역으로 최고의 기대로 인정받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배우로써 인기를 얻게 되면 활동 영역이 더욱 넓어지게 되는데요, 이후 엠카운트다운 MC 자리를 맡기도 하였죠.

[남다른 어깨넓이로 화제가 되기도]

제가 김우빈을 눈여겨본 작품은영화 기술자들 인 것 같습니다. 이 영화에서 맥가이버(?)같은 금고털이범 지혁 역의 캐릭터가 상당히 인상이 남더군요.

2016년도에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주연 신준영으로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되는 톱스타 수지와 로맨틱한 관계를 보여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이때 여성의 팬심을 많이 얻었다고 하네요.

2016년 대배우 이병헌과 강동원과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되고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중에 있습니다.

왜 그가 드라마나 영화에서 얼굴이 보이지 않는지 궁금했었는데,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서 그런거 였군요.

다행히 치료 시기가 늦지 않아서 약물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징병검사에서 6급을 받아서 병역면제가 된 상태.

데뷔 초창기에는 빅뱅의 탑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어떤 사람은 송중기를 닮았다고 하구요.

인정하지 않지만 송중기 미간에 스페이스 2번 치면 김우빈이 된다능 ㅋㅋ

그는 눈, 코, 입 하나 하나 뜯어보면 잘생긴 얼굴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개성이 강한 이미지입니다. 즉 못났지만 매력 있는 것 같습니다.^^

그가 이상형으로 꼽는 스타일은 신사의 품격에서 함께 출연한 김정난 같은 여자라고 하네요.

신민아 이전의 여자친구인 유지안과 논란이 있습니다. 발망 티셔츠를 좋아하는 말에 여성팬이 100만원 상당의 한정판를 구입해서 선물로 주었는데요, 얼마 후 유지안이 그 티셔츠를 입고 찍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기도.

우리나라 쇼트트랙 간판 선수인 심석희선수가 그의 팬이라고 합니다.

from http://say-what.tistory.com/1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