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 좋다’ 소녀시대 티파니 영 눈물, 아버지 ‘빚투’ 논란 "결혼...

‘사람이 좋다’ 소녀시대 티파니 영 눈물, 아버지 ‘빚투’ 논란 "결혼 이상형 본명 나이 비키니 실제키" 프로필

티파니 눈물, 父 ‘빚투’ 심경고백→소녀시대 영상편지에 울컥(‘사람이 좋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티파니가 지난해 빚투 논란에 휩싸였던 아버지에 대해 언급하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솔로 가수로 도약한 티파니 영(Tiffany Young)의 미국 진출기가 공개됐다.

이날 티파니는 아버지에 대해 “가족이기에 최선을 다했지만 그때와 지금은 상황이 다르다. 지금은 연락을 안 하는 사이”라고 말했다.

티파니 아버지의 ‘빚투’는 지난해 12월 청와대 국민청원 국민청원을 통해 알려졌다. 당시 국민청원 작성자는 10여 년 전 티파니의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으며 권총으로 협박까지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티파니는 아버지의 채무 때문에 자신 역시 협박을 받기도 했으며 여러 차례 금전적 책임을 지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의 협박이 반복되자 결국 관계를 정리했고 연락이 두절된 지 7년 됐다고 털어놨다.

티파니는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사적이고, 내가 이야기하지 않았던, 나도 몰랐던 가족사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밝혀지는 순간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이 살짝 들더라”라며 “이 무너짐을 이겨내고 솔직함으로 다가가고 싶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에서 당차게 홀로서기를 이어가고 있는 티파니에게 소녀시대 멤버들이 영상 편지를 보내왔다. 태연은 "티파니는 다운되어 있는 나를 끌어내주는 에너자이저 같은 존재"라고 말했다. 막내 서현은 "소녀시대로 활동할 때도 티파니 언니는 팀의 매니저, 프로듀서, 스타일리스트 같았다. 리더십이 있고 책임감도 강한 언니“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써니는 "티파니가 꼼꼼하고 세심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 보니 살도 많이 빠져서 체력적으로 힘들었을까 걱정되기도 했다. 우리는 네가 자랑스러우니 좀 더 즐겼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이를 본 티파니는 “눈물 나는데 참고 있다. 멤버들 보고 싶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티파니는 “멤버들의 응원 덕분에 시작할 수 있었고 지금도 계속 도전할 수 있는 것 같다”고 화답했다.

마지막으로 티파니는 “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아티스트 티파니, 인간 티파니가 둘 다 건강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티파니는 지난 10월 미국 각지에서 월드투어 '마그네틱 투어(Magnetic Tour)'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티파니 눈물

티파니 영 프로필

출생 1989년 8월 1일 (30세)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한국계 미국인 3세 가수이며, 걸 그룹 소녀시대의 메인보컬이자 메인래퍼로, 2007년 8월 데뷔했다. 2016년 5월에는, 《I Just Wanna Dance》를 발매하고, 솔로 데뷔하였다.2018년 6월, 미국 음악 시장에 솔로로 데뷔했다. 위키백과

소속사: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

종교 개신교

레이블 Transparent Arts

소속사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

소속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국적 미국

본명 Stephanie Young Hwang[1]

한국명 황미영 (黃美英, Hwang Miyoung[2])

본관 창원 황씨 (昌原 黄氏)

신체 162cm, 48kg, 235mm, O형

학력 Diamond Bar High School (편입)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졸업)

가족 아버지[5], 언니(1981년생)[6], 오빠(1988년생)[7]

티파니 결혼 이상형

티파니 닉쿤 열애, 과거 이상형 발언…'착한女 나쁜男'

“조인성 너무 멋있다” 티파니 비키니

티파니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23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