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해여행)프랑스조계지 맛집 피스타치오(pistacchio)

프랑스 조계지 맛집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스타치오(pistacchio) 후기

이 포스팅이 프랑스 조계지에서 평범한(?) 식당을 찾는 사람들에게 한 줄기 빛이 되길 바라며...

이 날은 상해 여행 2일차...첫날 무리하게 일정을 소화하다가 저녁때 다되서 체력이 앵꼬(?)가 났다... 티엔즈팡을 들렸다가 프랑스 조계지로 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프랑스조계지에는 저녁에 먹을만한 식당이 별로 없었다. 팬씨한 느낌의 커피가게들만 가득... 먹을데가 없네 어떡하지ㅠ 다른데로 이동해서 식당을 들어갈 만큼의 인내심이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때 프랑스조계지를 배회하다가 발견한 이탤리언 레스토랑이 피스타치오(pistacchio)였다. 첫 날 저녁에 양스덤플링을 먹고 체했었기 때문에 좀 내가 알던 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마침 이탤리언 레스토랑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이 들었음.

2019/10/26 - [내가직접가본여행] - (상해여행) 상해 맛집 양스덤플링 가는 법, 후기

프랑스 조계지 맛집 피스타치오는 프랑스 조계지에서 나름 핫한 곳인 퍼거슨 레인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어쩐지 건물이 좀 근사하다고 느꼈는데, 한국에 돌아와서 검색하다 보니 여기도 나름 검색해서 찾아가는 스팟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본능적으로 여기가 괜찮다고 느꼈지~!

찾아가려는 분들을 위해 위치부터. 누누히 얘기하지만 바이두 지도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https://map.baidu.com/poi/Pistacchio/@13519405.545,3638089.6,17.18z?uid=9dbb27857f5972b528201a44&ugc_type=3&ugc_ver=1&device_ratio=1&compat=1&querytype=detailConInfo&da_src=shareurl

불러오는 중입니다...

퍼거슨 레인(ferguson lane)건물 1층이니, 퍼거슨 레인으로 검색해서 찾아가도 금방 찾을 수 있다.

퍼거슨 레인 1층에 위치한 피스타치오 레스토랑.

보이는 곳이 건물입구이고, 테라스에서 사람들이 맥주나 커피를 시켜서 먹고 있었다. 식사 하는 사람은 나뿐이었음.

사진 왼쪽편에 사람들이 꽤 앉아있었다. 나는 입구로 들어갔지.

식당 안 인테리어가 근사했다. 그리고 직원이 영어가 가능했다! 영어로 주문해서 편했음...

나는 아라비아따를 시켰다.(확실하게 기억이 안난다) 직원이 좀 스파이시 할텐데 괜찮냐고 해서 괜찮다고 했음.

피곤해서 콜라가 땡겨서 콜라도 하나 시켰음. 파스타는 대략 120위안 정도의 가격대였는데 콜라가 70위안 정도 했던 걸로 기억...나가면 음료수가 비싸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자리 세팅을 해줬음

헤피아워 같은게 있었다. 와인인것 같은데 차라리 와인이 싸게 먹혔을듯. 내가 간날도 금요일이었는데!

바깥에선 사람들이 여유롭게 커피나 쥬스를 마시고 있었다.

식전빵... 너무 배고파서 맛있게 먹음. 파스타 나오고 나서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었다.

아라비아따... 진짜 맛있었다.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익숙한 맛이라서 더 즐겁게 먹었음. 간도 적당하고 그리 맵지도 않고 면도 딱 적당하게 잘 익고 고소하고 나무랄데 없는 파스타였다. 허겁지겁 해치웠음.

문제의 콜라. 레몬 넣어줘서 비쌌나 보다. 맛있게 먹음. 콜라가 너무 먹고 싶었음. ㅠ

나와서 거리를 배회하며 와이탄으로 이동...!

이상 프랑스조계지 맛집 피스타치오 포스팅 끝.

from http://tableau88.tistory.com/1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