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손해보험 '차도리 ECO 운전자상해보험 1907'에 대해 알아봅시다

한화손해보험 '차도리 ECO 운전자상해보험 1907'에 대해 알아봅시다

혹시 운전자 보험없이 자동차 보험만 가입하고 운전하고 다니시는 용감한 분은 없으신가요?

사실 제가 그 용감한 사람입니다. 운전한지 한참 되었지만 무식 하게도 운전자 상해보험을 들지 않고 그저 자동차 보험만 들면 되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제 주변분에게 일어난 교통사고를 보면서 운전자 보험이 꼭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빗길에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중앙선을 넘어 마주오는 차량을 파손시킨 어마무시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가해 운전자 분은 운전자 보험이 없으시더라구요. 합의하는 과정이 얼마나 힘들고 복잡해 보이던지…

운전자 보험이 없으니 가해자 분도 피해자 분도 넘 힘든 상황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운전자 보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저곳 비교 하며 알아보던중 한화손해보험 '차도리 ECO 운전자상해보험 1907'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화손해보험은 운전자보험에 상해보장 담보를 강화한 '차도리 ECO 운전자상해보험 1907'을 개정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보험 설계사님께서 설명하시기를

'차도리 ECO 운전자상해보험 1907'은 운전자보험 기본담보인 자동차사고부상발생금의 보장범위와 납입면제 기능을 기존 1~4급에서 1~5급으로 확대했고,

형사합의금과 변호사선임비용 가입금액을 각각 기존 5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늘렸다고 합니다.

척추상해수술, 고심도 상해인 십자인대수술비, 아킬레스건수술비, 반월판연골수술비 담보도 신설했다. 홀인원비용, 알바트로스비용, 골프용품손해 등의 담보도 추가해 상해나 레저비용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으며,

자동차보험의 표준할인·할증등급에 따라 최대 7%까지 보험료도 할인되고, 적립보험료에 대해서는 확정금리(연복리 2.5%)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계약이 만기까지 유지되면 만기유지보너스로 최대 3.0%까지 가산해 지급, 만기환급금 지급액을 높였다고 합니다.

가입연령은 1~2종은 만 18~80세, 3~4종은 0~80세

보험기간은 3·5·7·10·15·20·30년, 납입기간은 5·7·10·15년, 전기납 가운데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대 중과실 및 운전자비용 처리 등에 꼭 필요한 운전자보험에 최근 증가하는 가족여행과 레저활동 등으로 인한 상해위험으로부터 나와 가족의 안전까지 생각한 다목적 운전자상해보험"이며 "확정금리와 만기유지보너스 활용으로 만기 시 목적자금 활용까지 감안한 똑똑한 운전자상해보험"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저는 레저활동에 대한 보장 부분도 좋았지만 그러면 보험료가 자꾸만 올라가서 ^^;

제가 가지고 있는 보험이 상해 보험쪽이 약한것을 보완하여 저는 요렇게해서 가입했습니다.

저의 한달 보험료는 32,280원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살면서 큰 일이 없는 것이 가장 좋지만 혹시나 큰일이 생기면 닥쳐서 고생하는것 보다 미리미리 준비하면 마음 고생을 덜 할것 같습니다.

from http://wakanda-box.com/3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