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선 나이 택시기사폭행 등 정보

드라마배우인 한지선씨가 택시기사를 폭행하여 벌금형을 받았다는 소식이 인기검색어1위에 올랐습니다. 인기검색어에 올라서 최근에 발생한 일인줄 알았는데 작년 9월에 발생한 사건이라고합니다. 채널A가 보도하기를 지난해 9월경에 술에취해서 택시에 탄뒤에 한지선씨(26)가 택시기사(61)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를 폭행했다고 알려지게되었는데요, 그 이후에 경찰서에 연행된 뒤에도 경찰관을 폭행(?)하는 만행을 저질러서 폭행및 공무집행방해등의 혐의로 벌금 500만원과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고합니다. 현재 월화드라마인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조연으로 출연중인데요 극중 이름은 모하니 역이죠. 택시기사 폭행 사실이 최근에 밝혀지자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놨는데 사실을 확인해줬습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이 잘못을 인정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하는데, 어떻게 이러한 사실이 밝혀진것은 모르겠지만 현재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었는데 많은 제약이 될 것 같습니다.

술에 취했다고하더라도 택시기사를 폭행한것은 범죄에 해당하는데요, 연행되어 경찰서에서도 경찰을 폭행했다는 것은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예계 생활을 해서는 안될 것 같은 인성인데요,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에서 하차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합니다. 핵심적인 역할의 캐릭터가 아니라서 하차시키는데 크게 문제는 없다고하네요.

해당베스트댓글들은 이러한 행위에 비판하고있습니다. 방송을 퇴출시키라고하는데 한지선 나이는 26살인데 아버지를 넘어서 할아버지뻘이라고 할 수 있는데 폭행했다는 사실에 많은 분들이 분노하는 것 같습니다. 뻔뻔스럽게 넘어갈려고 그러네등으로 의견을 이야기한 댓글에 추천이 443인데 비추천이 1밖에 없어서 여론이 상당히 안좋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중들의 인기를 얻어서 활동해야할 연예인이 확실히 이렇게 범죄자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지탄받아 마땅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댓글은 집유로 끝날일이 아닌것 같다며 의문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프로듀스x101에서 학교폭력관련 논란으로 하차한 jyp연습생이 있었죠, 이처럼 남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들은 죗값을 제대로 치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지선씨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그게 하차가 될지 계속 출연이 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보겠습니다.

from http://issuereviewer.tistory.com/93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