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애 집사부일체 자녀공개, (남편 정호영,나이, 직업, 재산)

이영애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해서 양평집과 자녀들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애가 사부로 등장한 SBS ‘집사부일체’가 최고시청률 12.3%를 기록하며 역대급 화제가 되고 있죠!

사부 공개에 앞서 힌트 요정으로 깜짝 등장한 박찬욱 감독은 "이 배우는 한국 영화 사상 최고의 반전 캐릭터 1등으로로 뽑힌 캐릭터를 연기한 적이 있다"라고 말했고 이에 멤버들은 단번에 이영애를 떠올리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연극때문에 수염을 기른 이상윤은 "깨끗한 분 만나는 데 지저분하게 하고 왔네"라며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하기도 하였습니다!!

멤버들은 양평에 있는 이영애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평소 모습과 다르게 잔뜩 긴장하던 멤버들은 이영애를 만나자마자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이승기는 "진짜 아름다우시네요"라며 몸둘바를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영애는 멤버들과 인사를 나눈 후 쌍둥이 아들 딸인 정승권 군, 정승빈 양을 소개했네요.

이영애는 자신의 우아한 이미지에 대해서 "아무래도 CF 이미지가 있다. 그런 것 다 선입견이다"라며 "나도 아이들에게 소리도 지르고 화도 낸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연기할 때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갇혀있다는 느낌. 그래서 '대장금' 하고 나서 금자씨로 변신한 것처럼 또 다른 에너지를 분출하기 위해 이번 영화를 찾았다"고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나를 찾아줘를 찍게된 계기를 말한 이영애네요!!

이영애는 양세형과 집밥을 준비하는 사이 나머지 멤버들에게 자녀들과 시간을 보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과학에 관심이 많은 승권 군에게는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 이상윤이 과학 수업을 진행하기로 했고, 뮤지컬에 관심이 많은 승빈 양에게는 이승기와 육성재가 뮤지컬 수업을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특히 승권 군은 이상윤과의 대화에서 밀리지 않는 과학 지식을 보여 똑똑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영애는 1971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9살입니다. 2009년 8월 24일 남편 정호영씨와 결혼한 이영애입니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는 1951년생으로 이영애와 20살 차이가 납니다.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미국 시카고 대학교, 일리노이 공과대학교를 졸업했고. 케이원전자와 한국벨통신, 한국에스티 등을 거쳐 현재는 방위산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재산이 2조에 가까운 재력가로 알려져있습니다!

재산이 어마어마한 이영애 남편 정호영이군요. 2011년에 이란성 쌍둥이 남매 승빈, 승권 을 낳은 이영애입니다!

이번에 이영애 자녀공개 되어서 궁금증이 풀렸네요!! 집도 넓고 좋네요!

[다른 연예계 이슈 보기]

2019/11/25 - [TV] - 심진화 시험관 재도전! (나이)// 바이브 공식입장!!

2019/11/24 - [TV] - 오대환 망고주스(키, 나이)

2019/11/21 - [TV] - 동상이몽2 이윤지 부부합류! (나이, 딸 라니)

2019/11/21 - [분류 전체보기] - 이혜정 각방생활!! (남편 고민환 나이, 직업)

2019/11/21 - [TV] - 나영석pd 구독 취소 호소!! (달 가는 비용?)

2019/11/20 - [TV] - 나영석pd 달라나 공식입장!! (진짜 달나라 가요!!)

2019/11/19 - [TV] - 백지영 정석원 둘째 계획! (유산고백, 키, 나이)

from http://okanedake.tistory.com/3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