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 시청률

나영석 PD가 연출한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 시청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식당3 후속 프로그램으로 8월 9일부터 방송되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나영석 PD가 역시 제작을 맡고 삼시세끼 시리즈의 8번째 방영작입니다.. 현장연출을 맡게된 양PD는 꽃보다 시리즈 당시 나영석 사단의 막내pc였고 이번이 첫 연출작이다..

차승원 유해진의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종료 이후 나영석PD가 인터뷰를 통해 삼시세끼의 다음시즌이 제작 된다면 아마도 차승원,유해진을 주인공 으로 하게 될 수있다는 구상을 내놓았는데, 이건 스페인하숙으로 방송되었고, 삼시세끼는 완전히 새로운 인물을 출연 시키는 방향을 잡은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는 강원도정선에서 시작되며, 7월15일부터 2박3일간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삼시세끼 최초로 출연 멤버가 여성으로 구성 되는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단, 예전 삼시세끼 정선편 촬영지인 옥순봉은 아니고 정선군 신동읍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이 그러했듯이 적극적 으로 게스트를 초대하는 모습을 보이는점도 보이는데 첫방의 게스트로는 염정아의 소속사이사인 배우 정우성의 출연이 결정되었고, 이어지는 촬영 게스트는 윤세아,염정아와 같이 스카이캐슬에 출연한 오나라의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한편 삼시세끼 산촌편은 8월9일 첫방송부터 평균 7.2%, 최고 10.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8월16일인 오늘에는 배우 정우성이 게스트로 출연 할 예정으로 시청률 견인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의 기획의도는 이리봐도 저리봐도 오직 밭과 산밖에 없는 산골짜기에서 세명의 연예인이 자연이 주는 신선한 재료들만 가지고 소박한 한끼를 만들어먹는다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기획의도로 삼았습니다..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의 메인 호스트인 염정아는 나PD와 1박2일에서 여배우특집때 인연을 맺은적이 있고 또한 다른 시리즈를 제작하는 중에 유해진과 이서진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었던것으로 섭외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세아는 염정아와 스카이캐슬에 같이 출연한 출연자로 방송에서 보면 비글처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창찬이며 격려며 아끼지를 않아 빛세아란 별명이 붙었습니다.

박소담은 의외로 일도 잘하고 빼지도 않고 열심히하는 기특한 막내인데 아마 많은 사랑을 받을거같네요.

삼시세끼 산촌편 1화에 대해서 간략히 리뷰를 해보자면 2019년 7월 경기도의 어느 한 식당에서 나영석PD와 핵심 제작진과 염정아,윤세아,박소담이 사전 모임을 가지고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세사람이 산촌에서 지내본 경험이 있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나영석PD가 말하길 이번에는 초심으로 돌아가 아마도 준비가 거의 없을거라고 했는데요..

며칠 후에 염정아,윤세아,박소담 세사람은 염정아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나영석PD가 알려준 정선의 산속집을 찾아나서게됩니다.. 네비를 따라서 산으로 올라가면서 간혹 좌우의 경관에 감탄하게되는 윤세아와 박소담이지만 운전 중인 염정아는 운전에 집중하느라 못봤다는게 함정.. 그래도 박소담의 활약 덕분에 무사히 산촌 집에 도착해사 주차를 하고 모두 내려서 집을 둘러봤습니다..

산촌집을 둘러본 후, 점심밥을 지을려고 염정아가 불을 뗄 아궁이를 찾는데 아궁 이가 없다? 결국 이서진처럼 불을 뗄 아궁이를 만들어야 하는데 만들기전부터 시끌벅쩍 하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티비가 나오지 않게되자 수리 기사분도 오긴했지만 수리가 되지않고, 박소담 덕분에 아궁이 모양을 잡는데 성공합니다..

수리 기사분이 가까스로 티비를 수리하긴 했지만 완전 산속이기도 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 신호가 잘 안잡힐수도 있다고 말하며 떠나셨습니다.. 수리 기사가 나간다음에 간신히 아궁이 2개를 만든 세사람은 나영석pd를 통해서 텃밭 지도를 얻게되고 겨우 텃밭에서 점심밥에 쓸 채소를 구해왔지만 방송국놈들때문에 미리 정한 점심 메뉴가 바뀌게 되는데..엎친데 덮친격으로 아궁이를 열심히 만드는 중에 갑자기 소나기까지 왔습니다..

염정아가 텃밭 지도를 들고 채소 들 위치를 확인하고 점심 메뉴에 필요한 채소를 따서 콩나물 밥과 된장국을 만들기 시작하는데요.. 텃밭 채소에 열중한 나머지 밥을 태워먹기 직전 나pd가 알려줘서 겨우 타는건 면하고 덕분에 적당히 눌은밥이 되어 맛있게 먹게 되었습니다.. 점심 식사 후 나영석 pd가 닭이 있는 닭장의 위치를 알려주고 염정아와 윤세아가 닭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박소담은?? 저도 처음 들어본 공포증이지만 깃털 공포증 때문에 남았네요.. 닭장을 확인하러 간 염정아와 윤세아는 닭에게 모이를 주며 달걀 네개를 찾아오게됩니다..

저녁밥을 위해서 채소와 감자를 캔 후 저녁을 해먹는 세사람에게 나영석pd는 가락시장 도매가로 감자5박스를 방송국놈들에게 팔수있다고 알려주는데 세사람은 그걸 팔아서 삼겹살과 김치, 반찬거리 등을 살 생각을 하게 됩니다..

혹시나 늦잠자지 않을까 걱정하던 세사람은 다음날 아침 윤세아의 기상을 시작으로 차례대로 일어나 닭장도 확인하고 아침식사도 하면서 낮이되어 무더워 지기전에 감자를 캐기 시작했는데 그사이에 게스트 정우성이 도착을 해 있었습니다.. 세사람이 살고있는 산촌 집으로 나영석pd가 정우성을 안내하면서 정우성과 이정재로 예능을 찍기위해 뻐꾸기를 날리는데요.. 산촌 집에 도착한 정우성은 감자를 열심히 캐는 중인 박소담과 윤세아에게 인사를 하고 집안에 숨어 염정아를 놀래킬 준비를 하는데.. 마침내 염정아와 정우성이 눈을 마주치게 되면서 프로그램이 다음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여담으로 스페인 하숙의 유해진이 창업한 이케요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진짜 이케아가 ppl을 하게되었습니다..

from http://entertainment.loanknowloan.kr/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