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새끼 김건모 프로포즈,장지연,노래,가로세로연구소 미우새 강다니엘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프로포즈,장지연,노래,가로세로연구소 미우새 강다니엘

share this post

191208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프로포즈,장지연,노래 미우새 강다니엘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최근 성폭행 고소사건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김건모씨의 프로포즈

영상을 고민끝에 방송하기로 결정했다고 하구요

이것때문에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이날 미운우리새끼 게스트는

강다니엘씨였는데요 그리고 결혼

이야기를 나누다가 김건모씨의

프로포즈 준비영상이 방송되었다고 하고

이선미여사님도 기뻐하시더라구요

김건모씨는새로운 앨범을 내는 기분

이라고 말씀을 하셨구요 이렇게

준비가 되고 장미 꽃과 함께 프로포즈를

시작하는게 예고편에 방송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씨가 폭로한 사건떄문에 다르게

화제가 된 사건 미운우리새끼 김건모씨의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WRITTEN BY

from http://yoloload01.tistory.com/3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