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상자산 소득세 부과

토픽셀프 2019. 12. 9. 00:12

가상자산 소득세 부과

사용자 다음 지도 2019. 12. 8. 23:14

가상자산 소득세 부과 구체적으로 이제 추친되어 매겨지게 됩니다. 당장 진행하게 되는것은 아닙니다.

일단 우리가 가상자산이라고 하는 것은 여러 가상화폐같은 개념을 뜻하느데요. 이러한 것을 정부가 실제로 과세하지 못하는 사각지대였습니다. 하지만 이런부분들에 정부가 이제 드디어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정부 자체가 각종 소득세나 세금을 걷고 많은 복지를 위해서 추경해서 돈을 쓰는 정부라는게 확실히 보여집니다.

성장도 중요하지만 국민들의 행복을 위해서 분배 정책에 더 힘을 쓰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두부분의 모두 신경을 써주시며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장자산, 금융소득세 부분이랑 비슷하게 될거라고 보입니다.

일단 기획재정부의 발표에 의하면 일단 정부가 이런 가상자산 소득세 부분을 확실히 부과하기로 방침을 내렸고 이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법에 개정안에 함께 담겨진것을 보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가지 부분으로 투자한사람들은 준비를 해야할거 같습니다. 아직도 강남을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돈을 잃고 그리고 돈을 벌어가는 사람으로 나뉘기 때문입니다.

이런부분들을 법적으로 보호해줄수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단 주식이나, 각종 부동산 등 각종 양도 소득의 범위안에서 함께 세법을 토앻서 부과될 예정이므로 잘 알아주시고 준비해야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직접 노동을 하고 돈을 벌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지는 않았지만 지인이나 가족들은 이런부분을 많이 했기 때문에 오히려 돈도 잃고 기달리고 있네요.

가상자산 경우는 실제로 아직은 정부에서 손을 댈수 없는 아직 투명성이 부족합니다. 즉 그말은 어떤 세력이나 부분에 으해서 움직여 질수가 있고 워낙에 아직도 해킹이라는 손에 속수 무책이며 거기에다가 더 어둠속에 있는 각종 돈의 움직임이 이런데서 세탁이 될수도 있다고 정부가 보고 잇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럼이번 기회에 한번 알아두시고 본격적으로 이야기들이 나오면 한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km.crangking.com/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