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가이드북

러시아라고 하면 왠지 저 머나먼 나라를 얘기하는것 같죠? 그러나 우리와 가까운 나라인 일본처럼 불과 2시간도 안걸리는 국가가 바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입니다.

이곳은 아시아와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데요, 당일치기도 가능해서 여행에 목말라 있는 분들은 하루라도 시간을 내는게 현명합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의 장점은 서울처럼 땅덩이가 넓지 않아 하루에도 수많은 곳을 여행할 수 있다는것인데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1. 아르바트거리

유럽의 감성을 맛보고 싶다면 아르바트 거리는 필수인데요, 아무것도 없이 걷기만 해도 좋은곳으로 그냥 힐링이 되는곳이에요, 주변에 온통 유럽이라고 말해주는 건축물들과 소품들이 있는데 보는것만으로도 마음이 여유로워 진다고합니다.

특히 길을 쭉 걸어가다보면 바다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너무나 아름다운 광경에 넋을 잃고 자연스레 카메라를 꺼내게 된다고해요, 보통 인생샷을 아르바트거리에서 건진다고 하는 만큼 사진은 이곳에서 다 건지셔야 겠어요. 기차역에서 걸어오면 15분밖에 안걸리니 여유있게 걸어오시면 될것 같네요.

2. 해양공원

아르바트 거리와 매우 가까운곳에 있는 해양공원은 현지인들도 찾는 서울의 한강과도 같은 곳이에요, 휴식을 위한 장소인만큼 너무나 한적하고 조용한데요, 주변에는 놀이동산도 있어 가볍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맛집들도 즐비해서 조금만 검색해도 원하는 맛집을 찾을 수 있을거에요, 추천을 하자면 캥크랩, 곰새우를 말씀드리고 싶고 구경거리라면 아쿠아리움, VR체험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3.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

러시아의 랜드마크라 불리우는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은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마지막 역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고풍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건축양식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모스크바나 몽골로 가는 열차 티켓도 구입할 수 있어 교통의 요충지라 할 수 있어요. 이곳은 예능프로그램에도 나와서 익숙하지만 실제로 보면 티비에서 보던것과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것을 알게되실거에요.

4. 독수리 전망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라 할 수 있는 독수리 전망대는 해발고도가 무려 214m에 달하여 가장 높다고 합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도 이곳에 올라 주변을 둘러보면 불안감도 잠시 블라디보스토크의 아름다운 경치에 빠져든다고합니다.

이때문인지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이곳으로 몰려 북적이는데요, 뿌니끌료라고 하는 케이블카를 타고 전당대를 오르면 블라디보스토크의 매력을 제대로 알 수 있으니 독수리 전망대로 꼭 오셔야해요.

5. 혁명광장

역사를 모르는 민족에겐 미래가 없다고 했나요, 러시아에도 역사가 깃들어있는 장소가 있는데 바로 혁명광장입니다. 이곳은 소비에트 혁명의 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동상을 만들어두었는데요.

부근에는 러시아를 말해주는 기념품 가게가 많아 마트로시카 인형부터 다양한 물품들을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금요일이나 토요일에는 한국처럼 시장이 열리는데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유명하다는 꿀도 구매할 수 있으니 시기만 맞다면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을 하루 빨리 즐기고 싶죠? 이제 일본보다는 러시아로 주말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떨까요?

from http://flyto.flytothehead.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