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수호 아버지 김용하 교수, 자유한국당 입당? 친일파 루머는?

엑소 수호 아버지 김용하 교수, 자유한국당 입당? 친일파 루머는?

한국에서 최고로 인기있는 남자 아이돌 그룹 하면 아무래도 BTS와 함께

엑소가 거론되지 않을 수 없겠죠? 워너원이니 엑스원이니 세븐틴이니 많지만

여전히 엑소는 건재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인기가 많은데요

그 엑소의 리더가 수호 김준면이고, 수호의 아버지가 김용하 교수이죠..

그런데 수호 아빠가 최근, 자한당에 들어간다고 해서 난리가 났네요.

순천향대 대학교 교수였던 수호 아버지 김용하. 아니 근데 정치하는거

좋지만 왜 하필 자한당으로 가나요? 과거에도 발언하는거 보면

좀 수구 보수 그런 느낌이 낭낭하긴 했지만 한국당 새누리당 계보를 잇는 그런곳에..

[스폰서광고]

한국당 윤창현 김용하 이진숙 김성원등 영입발표..보이시죠?

참 이게 자식 앞길 막는 짓 아닌지.. 문재인이나 더민주도 요새 별로란 많지만

그래도 자한당은 그보다 최악 진짜 최악이거든요 친일에 사회악..

어떤분들은 자한당 바른미래당 더불어민주당 다 도낀개낀이라는 말도 있긴해요

다 일본가서 유학하고 친일짓하고 해서 돈모은거라고.. 물론 아버지가

자한당 들어간다고 해도 그게 수호랑은 상관없고 수호 욕은 안하는게 맞지만요.

수호 아빠 김용하 과거 발언 보니.. "65세 기초연금 받으면 인생 잘못산것"ㅋㅋㅋㅋ

이런발언들이 과거 새누리당 당론으로 채택되기도 했죠 ㅋㅋㅋ 참고로 자한당은

일본에게 굽히자 사과하자고 주장하고있고요 ㅋㅋㅋ 히로시마 수산물 수입하자고 하고요 ㅋㅋ

[스폰서광고]

뭐 은지원이나 송일국도 부모님이 정치하다보니 아들들도 같이 엮이는 경우가 있긴하죠

은지원 박근혜라든지.. 지금이야 활동 잘하지만 한창 탄핵때 은지원 인스타는

욕이 너무 달려서 폐쇄되기도 했던거 생각하면.. 수호도 참... 걱정은 많이 되네요

뭐.. 아직 제대로 발언을 하거나 업적(?)을 세운건 아니지만..

앞으로 행보에 따라서 엑소 수호도 같이 욕을 먹을수도 있겠고 아닐수도 있겠죠?

안그래도 한창 친일파니 어쩌니 엄청 욕먹기도 했었거든요.

자한당이 싫은건 팩트이지만 자한당 싫어하는 감정으로

수호까지 욕하고 또 욕하는걸 정당화 하고 그래서는 안되겠죠..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일단 지켜봐야 겠네요.

엑소 수호 "정신병자인줄 알잖아" 인스타 라이브 발언 논란

엑소 수호 앞구르기 한 이유, 공항에서 람보 흉내 내더니.. 엑사세 사다리?

엑소 아는형님 수호 "찬열이 돈 쨉쨉이처럼 쓴다. 내가 1등. 밥사주기 싫다"

태용 게이 아웃팅, 졸업앨범에 "게이라 성공못해" 커밍아웃? 학폭에 이어

엑소 찬열 인스타 "지코 대단한 사람" 새앨범 홍보, 굳이 황금폰 인맥을?

엑소 찬열 타투 모음+ 의미 정리, 온몸에 문신이 몇개야 ㄷㄷ

엑소 레이, 중국 정부 블랙리스트? "하나의 중국" 앞잡이로 충성했는데..

NCT 재민 "엑소 백현 형 솔로앨범, 그렇게 좋진 않다" 망언 인성 논란

엑소 레이 삼성 계약해지 "하나의 중국 위반" 그냥 탈퇴하고 둘기해

엑소 세훈 & 찬열 유닛 논란, 8년차에 무실력.. 여혐 뮤비? 승리 절친?

엑소sc 마리텔2, 세훈똥꼬 비비빅 실검 뜬 이유? 찬열 반응이..

엑소 찬열 사생팬 오피스텔 침입, 그안에 여자친구? no! 음악크루원 MQ

엑소 시우민 군대 근황, 전체1등 표창에 조교? 우수 성적 수료 사격왕..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16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