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한국의 겨울은 어째 점점 더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추울때는 따듯한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어지는데요. 시간을 오래 내기 어렵기도 하고 가깝고, 기후도 따뜻해서 동남아로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동남아를 매번 자유여행이나 패키지로 가시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좀 색다른 것이 필요한 분들께 딱 맞을만한 크루즈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크루즈여행이 좋아 아내와 1년에 한 두번씩 꼭 크루즈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그럼 동남아 크루즈 여행의 루트와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위에서 많이들 물어보셔서 제가 가려고 준비했던 과거 자료를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저는 보통 예약은 vacationtogo.com이나 cruise.com에서 합니다. 하지만 vacationtogo.com은 영문사이트라 오늘은 한글사이트로 진행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외국선사중 한국총판을 운영하는 선사가 몇개 있는데 저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좋아해서 로얄캐리비안 사이트로 설명을 드릴게요. 먼저 로얄캐리비안으로 검색을 하시면 로얄캐리비안 사이트가 뜹니다. 들어가주세요.

로얄캐리비언크루즈는 현존하는 배중 가장 큰 크루즈를 보유하고 있는 선사이기도 합니다. 들어가시면 좌측에 실시간 조회 예약이 나오는데요. 동남아 크루즈를 검색할거니까, 아시아, 싱가포르 출발을 검색합니다.(아시아로 하시고 홍콩, 상해등 기타지역을 하셔도 되고, 아시아 전체로 하셔도 됩니다.) 항구, 선사, 크루즈쉽은 원하시는게 있으시다면 선택하지만 보통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도 잘 선택하지 않습니다^^

크루즈가 너무 많아 뭘탈지 고민이실때는 내가 어떤것에 집중하고 있는지를 생각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간혹 일행 중 예민하신분이 있어 멀미를 할것 같다면 배가 큰것을 추천드리고, 비용이나 객실등급등을 보신다면 그에 맞춰서 배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검색해 보니 저는 총 9개의 목록이 뜹니다. 캡쳐본은 세번째와 네번째 크루즈 일정이구요. 여름휴가는 성수기라 가격이 조금 비싸고 10월~12월이나 4월은 비수기로 가격이 약간 쌉니다. 혹시 휴가가 자유로운 분이시면 비수기때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494달러와 676달러부터 시작이네요. 대략 1박에 120달러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숙소와 식사, 이동과 기타 액티비티 포함된 금액입니다. 방등급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지만 내측도 크게 생활하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동남아시아 크루즈 6일코스를 선택해봤는데요. 싱가포르에서 오후 4시반에 출발하네요. 보통 크루즈는 승선하기 3시간전에 탑승하시는게 편합니다. 사람이 몰리면 대기시간도 길어지고 피곤하니까요. 그리고 배에 먼저 탑승하시면 부페등 이용가능한 것들이 많습니다. 배에서 자는 크루즈는 말레이시아 말라카로 이동해서 아침에 눈뜨면 말레이시아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크루즈가 참 편하죠^^? 돌아올때는 여유있게 배 출발 1시간전에는 들어오셔요~^^

배에서 생활하는 날도 있고(배에 별게 다 있습니다. 그냥 마을이 하나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거 같아요). 도시를 이동하는 날도 있네요. 내리셔서 귀국비행기를 예매하셨다면 바로 귀국하셔도 되지만, 저는 보통 그 나라나, 아니면 유럽같은 경우는 스탑오버로 다른 나라도 2~3일정도 여행하는 편입니다. 바로 귀국하시는 경우 여유있게 도착시간에서 6시간이상 뒤의 비행기를 잡으시길 추천드려요~

루트와 가격이 마음에 드셨다면 예약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의 사진처럼 인원을 체크하는 칸이 나옵니다. 최대 4명까지 가능합니다. 부모님과 어린 자녀분이 함께 가셔도 ok!! 멤버쉽은 있으면 쓰시고 없으면 안 쓰셔도 됩니다~^^ 예약하는 방법은 크게 어려움이 없으실거에요~ 이제 방구경 잠깐 해볼까요?

좋은 방만 볼게요 스위트 완전 좋네요 ㅎㅎㅎ 스위트룸 사진들인데요. 저렇게 넓은 방에서 생활하면 굉장히 기분은 좋을거 같습니다^^ 아직 스위트는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꼭 이용해보고 싶네요!! 언젠가는 꼭!!^^

제가 다른 블로그로 크루즈여행에 관련된 소개, 여행기를 많이 올렸는데 문의를 많이 주시더라구요. 읽으시면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질문주셔요~ 자주 확인하니까 금방 답드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예약을 하기에 저 가격이지만 여행사를 통하신다면, 당연히 비싸집니다. 여행사를 통해서 하시면 편하기는 하지요. ㅎㅎ 입맛에 맞게 편하게 고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럼 동남아 크루즈 여행으로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추천하는 글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후기

보라카이 자유여행 경비

지중해 크루즈 여행 예약방법 마무리 - 크루즈 닷컴

지중해 크루즈여행 비용 가격 후기 생각보다 싸다

지중해 크루즈 배안에서 즐길거리

사이판 자유여행 경비 사이판 맛집 액티비티 후기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여행 지중해크루즈 시작

from http://bestinfo55.tistory.com/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