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미애 응급실

토픽셀프 2019. 12. 6. 16:00

정미애 응급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BIN' 입니다.

오늘은 요새 한참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은 '정미애 응급실'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정미애 응급실

정미애가 급히 응급실을 찾았습니다. 정미해는 천식 증세 등으로 응급실 찾아 치료를 받은 것입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미애가 잡혀있던 스케줄을 이행하다 평소 앓던 천식 증세가 심해져 호흡 곤란 증세로 근처 종합병원 응급실에 긴급히 이송됐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정미애는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는 중이다”라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정미애는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에 이어 2위를 차지해 주목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미스트롯’ 미주투어 콘서트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습니다. 이후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던 도중 호흡 곤란 증세로 급히 응급실을 찾았다는 게 소속사 설명입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앞서 보도된 정미애 응급실 이송 관련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정미애가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촬영 도중 호흡 곤란을 보여 이송된 것은 잘못된 사실의 오보 내용입니다. 정미애는 잡혀있던 스케줄을 이행하다 평소 앓던 천식 증세가 심해져 호흡곤란 증세로 근처 종합병원 응급실에 긴급히 이송됐습니다.

현재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정미애는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는 중입니다. 오보로 인해 기자님들께 혼선을 드린 점 사과 말씀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미애 프로필

1982년생인 정미애는 히든 싱어 3 출연과 미스트롯 출연으로 알려졌으며 제 1대 미스트롯 선입니다. 2014년 8월 2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 싱어 3 이선희 편에 애기엄마 이선희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미스트롯 마마부에 참여했으며 참가 당시 2018년 11월에 셋째를 출산하고 불과 67일 밖에 되지 않은 상태였으며, 출산이라는 힘든 고통에 대해서 깊은 심금을 울려 합격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2주간의 합숙훈련으로 진행된 미션이며, 마미부 회원인 하유비, 안소미, 김유선과 같이 맘마미애라는 팀을 맺었으며, 미션곡은 우연히의 우연이 였습니다.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무대연출로 호평받았으며, 올하트를 받게 되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라운드는 개인전 상대보다 11명의 마스터들의 하트를 더 많이 받아야 했습니다. 상대방을 지목할 수 있는 특권을 가졌으며, 놀랍게도 그녀가 선택한 사람은 12년차 트로트가수 김양입니다.

아마추어와 프로의 대결이 무색할 만큼 가요계에 데뷔를 하지않은 완전한 일반인이 트로트 12년차 현역가수에게 도전장을 내민 무모한 대결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1:1 데스매치 때 한 선곡은 유지나의 쓰리랑. 결과는 1표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작곡가 미션에서 부른 노래는 라밤바입니다. 용감한 형제가 작곡했으며 디스코풍의 신스 팝 장르로 복고풍의 댄스로 무대를 보여주었으며 마스터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마스터 점수는 642점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나의 인생곡 미션에서 부른 노래는 전미경의 장녹수 다만 저작권 문제인지 제작진의 실수인지 일부 가사의 자막이 다릅니다. 마스터 점수 646점을 받았으며, 최종 결과 2위로 제 1대 미스트롯 선이 되었습니다.

20대 초 중반, 2005년에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상반기, 하반기 두번이나 우승했었습니다. 남편은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활동명은 J.Hwan. 엠씨더맥스 소속사였던 유앤아이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있었을 때 만나 결혼하여 현재 세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이모저모

우승자는 상금 3천만원, 홍진영의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작곡가 조영수가 만든 노래, 행사 100회 이상 보장을 획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회에서 보여진바에 의하면 부상으로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코지마 안마의자를 상품으로 수여합니다.

마정미와 이승연은 예전에 히든 싱어에서 서로 경쟁자로 만난 적이 있으며, 마스터로 출연한 신지와 조영수와 만난 적이 있습니다. 이들은 히든 싱어 홍진영 편 모창능력자로 출연하였으며, 공교롭게도 그때 당시 해당 편의 패널로 신지와 조영수가 출연하였습니다.

4회부터 본격적인 경연이 시작되어 걸그룹처럼 팀을 결성하고 여러가지 트롯트 장르를 선택하고 공연을 펼치는데 이 부분이 마치 걸그룹 서바이벌인 프로듀스 101의 그룹 배틀평가를 연상 시킨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팀 미션 말고는 닮은 것이 없습니다. 심사평가 방식도 다릅니다. 오히려 아쉽게 떨어진 출전자를 논의에 의해 추가 합격자로 선정하는 것은 프로듀스 101이 배워야 할 듯 합니다.

최종시상의 경우 미스코리아 대회처럼 진선미 라는 명목으로 우승자 1명, 준우승자 2명의 총 3명을 선발하게 됩니다. 또한 투표방법 영상이 나올 때 ‘당신의 트롯걸에게 투표하세요.’라고 나오는 것으로 보아 이 문구 역시 프로듀스 101을 벤치마킹한 것으로 보입니다.

프듀 시리즈를 벤치마킹한 것과 마찬가지로 팬들의 행태조차 프듀스러워서 일부 커뮤 등지에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중년층의 댓글들에서 자기픽 올려치기, 느그픽 후려치기, 심사위원 견제 드립 등등에서 프듀의 데자뷰가 보인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시청률도 그렇고 여러모로 트롯듀스, 중년층의 프듀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다만, 진짜 프듀와 달리 팬코, 정치질의 행태보다는 자기픽 칭찬과 함께 느그픽 직설적으로 후려패는 댓글들에 젊은 층들이 놀랐습니다고 합니다.

2019년 5월부터 7월까지 두달동안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공연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특히 5월 4일에 개최하는 콘서트 명칭은 미스트롯 효 콘서트라는 명칭으로 열립니다. 장소는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천안시, 대구광역시, 부산광역시, 수원시의 총 7개 도시에서 가질 예정이며 방송에서 화제가 된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그리고 정황상 장르별 팀 미션에서 경연을 펼쳤지만 군부대 행사 미션에는 참가하지 못한 출연자들도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티켓은 1시간만에 매진되었습니다.

5월 4일 ~ 5월 5일에 걸쳐 열린 첫 콘서트 직후 가수는 훌륭하나 콘서트 준비가 너무 아쉬웠다는 등의 혹평 섞인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열성적인 성원에 힘입어서 콘서트의 일정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고양시, 청주시, 전주시, 안양시, 의정부시, 대전광역시, 강릉시, 원주시, 창원시, 제주특별자치도 등 총 10개 도시에서 8월까지 연장해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국 투어 콘서트가 진행중인 가운데 출연자들이 "도서산간지역 등 문화소외지역을 찾아가 무료 공연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문화소외지역 무료 공연을 계획 중입니다.

TV 방영뿐만 아니라 TV조선 유투브 공식채널에서도 방송당일에 라이브 실황으로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공식적인 주제곡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인듯 하며 티저영상에서는 윤수현의 천태만상과 또 다른 외국곡 하나가 사용되었습니다.

2019년 4월 기준으로 결승에 올라가지 못한 참가자들도 이미 행사가 쏟아진다고 합니다. 방송이 종료된 5월에는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 행사만 뛰는 가수들한테 연락이 많이 끊겼으며 미스트롯 출연진 위주로 행사가 엄청 들어간다고 합니다.

2019년 하반기 시즌 2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방송됩니다. 9월 11일 김창열이 지원한 것이 알려졌습니다. 11월 7일 공식 티져가 떴으며 2020년 1월 2일 첫방송이 확정됐습니다. 11월 8일 천명훈과 노지훈이 지원한게 알려졌습니다. 11월 13일 JK김동욱도 지원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고재근도 지원했고 정승제도 본인이 직접 인증샷을 남겨 지원 사실을 알렸습니다.

2019년 어버이날엔 MBC 표준FM의 IDOL RADIO에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가 출연했습니다. 게스트는 KARD의 제이셉. MC 나이가 가장 어립니다

우승자 송가인이 부를 예정인 '찍어'는 최신 트렌드 EDM을 결합한 세미트로트로, 조영수 작곡가가 만든 곡입니다. 송가인의 '탑 찍어불고'와 중첩되는 부분으로, 무명시절을 이겨내고 비로소 톱가수의 영예를 누린다는 눈물겨운 가사에 신나는 리듬이 결합되었습니다. 5월 4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트롯 효 콘서트 서울'에서 준결승 진출자 12명이 이 곡을 나눠불렀습니다. 이 곡은 1회 방영 전인 2019년 2월에 예고편으로 MR이 사전 공개된 바 있습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MBK엔터테인먼트와 인터파크가 투자해 세워진 소속사로, 우승자 송가인을 포함한 내일은 미스트롯 결승 진출자들이 이 소속사에서 1년 6개월간 몸담게 되었는데, 예외로, 정미애는 다른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정다경은 기존 소속사 쏘팩토리와 병행할 예정입니다.

from http://hsb3916.tistory.com/26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