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권율, 한예리, 최원영, 고성희 출연하면서 화제 볼께요

2일 방송한 #라디오스타 에서는‘사람이 좋다’ 특집으로배우 #권율, #한예리, #최원영, #고성희가 출연했는데요.요즘 많이 찾아 보시는 #최원영나이 는#최원영생년월일 이 1976년 1월 10일로올해 43세 입니다.권율은 절친한 배우 윤계상의1+1(원 플러스 원)으로 타 방송에 출연했던과거를 청산하고 이번엔 당당하게‘라디오스타’ 제1열에 착석했어요.

>

권율은 시작부터현 소속사의 계단 한 칸 정도는이바지하고 있다고 밝히면서“제가 그런 사람입니다”라며 입담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죠.#권율소속사 #권율개명그런 권율이 당황한 건 다름 아닌같은 소속사 배우이자 절친인윤계상과 관련한 자신의 발언이었는데요.#권율윤계상권율은 자신이 한윤계상 관련 사전 인터뷰와 관련해MC들과 진실공방을 벌이며적극적으로 해명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어요.권율은 이후에는윤계상의 ‘무 탄수화물 단백질 과식’다이어트 식단까지 폭로해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윤계상다이어트식단 #윤계상다이어트

>

권율은 다이어트를 하는 윤계상이식사를 하는 장면을 목격한 후 감탄한 이유를 밝혀모두를 폭소케 했죠.권율은 윤계상 뿐 아니라‘이제훈과의 여행은 피곤하다.’,‘조진웅 결혼식 사회가 불편했다.’ 등같은 소속사 동료들과의 일화를얘기한 것과 관련해서도 적극 해명에 나서며진땀을 뻘뻘 흘려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그런가 하면 권율은개명하는데 큰 역할을 한 인물이‘종교지도자’라고 언급했는데요.#권율개명 #권율권세인 #권율개명이유

>

이와 관련해 또다시 해명을 해MC들이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들었어요.그 밖에도 권율은차범근 축구교실 1세대라고 밝히며‘볼 좀 차는 ‘아이돌’을 지목해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죠.여기에서권율이라는 배우가 정말 궁금해서프로필을 찾아봤는데요.영화배우 권율, 본명은 권세인 이고요.1982년 6월 29일생으로올해 #권율나이 37세네요.#권율학력 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했고요.권율은 중앙대 연극학과에 진학하게 됨으로써동갑내기인 현빈과는 중앙대 연극과 동기였고요.#권율현빈또한, 대학때 룸메이트가 하정우였어요.#권율하정우권율은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하정우 형 덕분에 영화를 정말 많이 봤다.정우 형은 마틴 스콜세지나 소피아 코폴라 감독,로버트 드 니로 같은 배우를 좋아했다.함께 보면서 나도 에드워드 노튼을 좋아하게 되었다. 요즘은 조셉 고든 레빗."라고 말하기도 했죠.배우 #권율집안 은요.권율 친이모가 바로 최명길이에요.더불어 최명길 남편 민주당 전 대표김한길은 권율 이모부고요.

>

>

>

>

>

권율은"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연기자가 되고 싶었다.이모가 활동을 활발하게 하셔서가족들이 이모의 연기를 모니터링하고함께 얘기를 나누는 것이 일상이었다.그래서 엄마가 이모 최명길의 드라마를 보실 때나도 항상 옆에 있었다.결국, 고등학교 때 진로를 결정할 때,자연스레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부모님도 반대하지 않으셨다."라고 말하기도 했죠.#권율최명길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권율은”본명이 권세인”이라며“굉장히 기적 같았던 게당시 ‘명량’ 오디션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는데,대표님이 어느 날 이름을 바꿔야겠다고 하더라”고 밝혔어요.이어 권율은“대표님이 본명이 마음에 안 든다며남자다운 이름을 지어오겠다고 하더라”며“대표가잘 따르는 종교 지도자분에게 이름을 받아왔는데,내가 지금 쓰는 ‘권율’을 받아 왔다”고 설명했죠.한예리도“어머니가 본명인김예리로 포털 사이트 검색을 하셨는데동명이인이 많아하나밖에 없는 이름인 한예리로 바꿨다”라고 밝혔고요.#한예리개명 #한예리본명 #한예리김예리

>

또, ‘라디오스타’ 배우 고성희가배우 하정우와의 일화를 소개했는데요.이날 고성희는영화 '롤러코스터' 출연 당시 인연을 맺은감독이자 배우 하정우와의특별한 인연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어요.#고성희하정우 #하정우쏘요 #쏘요 #고성희쏘요

>

당시 하정우는자신의 영화에 출연한 고성희에 대해'10년 후에 충무로를 대표할 여배우'라며 칭찬했고요.고성희는 하정우가 자신을'쏘요'라고 부른다고 밝히며"아직도 그렇게 불러 주신다. 소주 요정이라고"설명했어요.이에 MC들은"요정이면 3병 이상은 들이킨다는 얘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어요.

>

이날 김국진은 한예리에게"배역 때문에 유학 다녀왔다고"라는 질문을 했는데요.#한예리유학 #한예리연변사투리이에 한예리는"연변에서 촬영해야 하는 게 있었다.실제 연변 사람들과 촬영해야 하는데말의 차이가 심할 수 있으니까조금 일찍 가서 말을 배웠으면 좋겠다고 했다"라고 전했어요.권율은“제가 본 배우 중 제일 잘한다"라고 극찬했고,김구라는 "김국진 결혼 앞두고연변식으로 덕담 한마디 해달라"고 부탁했어요.#한예리김국진덕담 #한예리김국진이에 한예리는"5월에 하는 거는 너무 잘 선택하신 것 같습니다.너무너무 좋은 날에 화목하게 가정을 이루시니까많은 사람 축복 속에 오래 백년해로하지 않을까"라며 연변 사투리로 덕담을 했죠.

>

>

>

>

>

>

MC들과 게스트들 모두 한예리의 연변 사투리에감탄을 쏟아내며 "자연스럽다"라고 말했어요.#와사비커피

from http://bbb-dd.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