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권혁수 구도쉘리

토픽셀프 2019. 12. 5. 21:02

권혁수 구도쉘리

권혁수 구도쉘리 폭로 논란 진실은?

지난 9월 30일에 유튜버인 구도쉘리와 권혁수가 함께 합방을 했었는데요.

당시에 등뼈찜 합방과정에서 밥을 먹던 도중에 갑자기 구도쉘리가

윗옷을 벗어버리고 브라톱을 드러내서 논란이 됬던 적이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저 역시 굉장히 놀랐었는데요.

이에 구도쉘리는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해명을 하지만 몰카관련 이야기로

다시한번 비난과 논란의 화제에 서게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갑작스레 구도쉘리가 고백을 하는데요.

3번의 사과와 해명으로 인해 논란이 사그라드는 시점에서 권혁수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꺼내서 놀라운데요.

구도쉘리는 누구?

그녀는 유튜버이며 이름을 구도쉘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거주를 하고 있으며 스트레스성 폭식을 하기도 하며

불닭볶음면 먹방 등등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방송을 합니다.

구도쉘리는 한 언론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애초에 브라톱을 입은 것 자체가 권혁수 측과 합의가 미리 된 상황이였고

이미 했었던 사과문 역시 권혁수 측에서 대필을 해서 한 것 이였다."

구도쉘리는 그냥 솔직하게 다 오픈을 하는 해명을 원했지만

권혁수측이 말렸다고 구도쉘리는 주장하는데요.

그러면서도 "권혁수가 직접 전화를 걸어와 조작인거 들키면 나 연예계 생활 끝이다.

내가 너 옷 벗긴 거 알려지면 성희롱으로 고소당한다. 일 끊기면 힘들다."라면서

이건 협박이 아니냐고 반문을 합니다.

여기서 권혁수 측의 입장도 봐야겠죠?

권혁수 측은 "등뼈찜 상의 탈의에 대해 미리 협의를 한 적도 없고, 해명을 하지 못하게

막았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니다. 구도쉘리가 사과문 대필을 요청해서 써줬을 뿐이다."

라고 답을 합니다.

권혁수 구도쉘리 합방계기

사실 멜버른에 사는 구도쉘리와 한국에 사는 권혁수가 어떻게 만났을지

궁금한데요.

구도쉘리의 영상 중 인기가 있는 불닭볶음면 영상이 있는데 그것을 권혁수가 보고

패러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영상통화로 합방을 하기도 하면서 서로 알아가기도 했는데요.

그러다가 구도쉘리가 한국에 와서 합방을 합니다.

방송은 권혁수의 유튜브 채널로 했는데요.

구도쉘리는 한국인이 아니라 잘 모르니 조심스러워서 여러가지를 물었다고 합니다.

미리 권혁수에게 티셔츠를 입을까 아님 브라탑을 일고 방송을 할까요 라고 물었는데요.

권혁수는 "티셔츠 입고 방송을 하다 니가 덥다면서 상의를 벗으면 되지않겠냐"라면서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엔 다들 아시듯 구도쉘리가 선을 넘었다는 기사가 도배되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흘러 권혁수 측과 구도쉘리 측은 다시 한번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권혁수 측에서 "사과영상을 빨리 올려라는 코칭을 했어요. 나는 솔직히 해명하고 싶었지만

짧게 써야하니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모르겠드라구요. 그러더니 피디가 이런식으로 쓰면

좋겠다고 카톡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다시 수정을 거쳐서 피디에게 모니터링을 받고

2차 영상은 아예 콘티까지 다 권혁수측 피디가 짜줬다고 하네요.

그러고는 무조건 비밀로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구도쉘리 혼자 10시간 라이브 해명방송

이후 구도쉘리는 혼자서 10시간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

처음엔 권혁수가 난처해질테니 지켜주려고 굉장히 돌려서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방송이 끝나고 다시 한번 권혁수 측에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피디가 "왜 상의도 없이 멋대로 10시간이나 방송을 하냐"라고 했다고 하네요."

권혁수 역시 연락이 와서 "네가 상탈한것은 괜찮아. 문화 차이 때문에 몰랐다고 하면 괜찮다.

근데 연예인이 조작하다가 걸리면 안되잖아."라고 입막음을 시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로 조금 더 지켜보긴 해야겠지만 여러가지로 문제가 있어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권혁수와 구도쉘리가 합방을 할땐 좋은 의도였겠지만 지금은 그렇게 보이지 않네요.

과연 어떤식으로 흘러갈지 궁금합니다.

이상 권혁수와 구도쉘리 논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뜨거운 뉴스였습니다.

from http://godgrillnews.tistory.com/1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