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산목재. 초보도 나만의 가구를 만들수 있어요.~

요즘 많은 분들이 셀프로 인테리어도 하고 직접 가구도 만드는 게 트렌드처럼 자리잡게 된것 같아요,,

특히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방송도 늘어나면서 우리집 가구를 직접 만드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집 안에 공방 같은 작업실을 두시는 분들도 계시다는데.....

글쓴이인 저도 그 중의 한사람이예요..

항상 기회만 된다면 내가 직접 가구를 만들어 보고 싶어서 혈안이 되어 있지요..ㅎ

그런 저를 항상 저희 남편분께서는 미친짓이라고~ 사서 고생하지 좀 말라고 하지요.ㅎ

요즘은 인터넷에 보면 반제품 DIY가 많이 있거든요..

이때까진 그런 걸로 어느 정도 위안을 삼곤 했어요..

그런데...!!

제가 드디어 남편 몰래 사고를 쳤네요...ㅎ

이름하야 우리 두 딸의 2층 침대 만들기 프로젝트..!!

이름이 참 거창하지요,,ㅎ

항상 반제품만 만들어 보다가 이건 재단만 목재소에 맡겨서 그걸 가지고 모든 걸 저 혼자 하는 겁니다..

맡긴 곳은 전남 광주에 있는 오산 목재...

예전부터 인터넷을 통해서 알고 있던 곳이예요. 셀프로 가구를 만드시는 분들에게 좋은 목재를 저렴하게 재단해서 판매하고 있는 곳이거든요..

그래서 이 업계에선 유명한 곳입니다..

오산 목재 과장님과 카톡으로 상담도 엄청 열심히 하고 물어보고 답해주시고 한 뒤 설계도면에 견적서까지.....

사실 오산목재랑 상담 중에도 여러 곳이랑 비교를 해보았는데 오산목재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ㅎ

그래서 망설임없이 오산목재로 선택했답니다.

더구나 제가 가장 만족한 건 은근히 제가 성격이 급해요,,

그래서 뭐를 한다고 마음먹으면 엄청 속으로 기다리고 빨리 해야 하거든요..

그런데 어찌 아셨는지 오산목재에서 주문 당일 저희 집이 있는 목포에 내려오는 배달차가 있다시며 당일배송해주셨지요..ㅎㅎ

그래서 저는 당일로 받았답니다..

1시간 30분 후에 도착했단 연락이 와 아파트 현관 앞에 나갔더니 트럭에 실려있는 어마어마한 목재의양이~~~후덜덜~~

그떄서야 제가 무슨 짓을 했나 후회가 좀 되더라구요..ㅎㅎ

바로 저희 집 복도와 작은 방에 쌓여 있는 목재예요..

어마어마한 양이지요...ㅎ

퇴근하고 온 우리신랑,, 소리 지르고 난리났지요...ㅋㅋ

일단 옮기느라 오늘은 쉬어야겠기에

다음에 침대 만들고 올리도록 할게요...ㅎㅎ

from http://garaon-story.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