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절정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고 있습니다.

요즘 최근에는 밖에 나간적이 없었던것 같아서요....

그리고 저랑 가시님은 간만에 심야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할 제목은요!!!

극한직업!!!

입니다.

마땅히 볼 영화도 없었고,

유투브에서 예고로 잠깐 봤었는데

영화가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심야영화로 관람을 했습니다.

일단 저희가 본 영화관 위치는요.

롯데시네마 평촌점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CGV보다는 롯데시네마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롯데시네마로 선택을 했는데요.

여기는 가시님네 집 근처라서

가깝기도 하고

영화를 보기전에 놀 것도 많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극한직업은요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의 코미디 영화는 다 거기서 거기다.

예고편이 전부이다.

이런 얘기가 솔직히 많아서

한국의 코미디 영화를 별로 그렇게 많이 감상을 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일단 혹시나 해서 한번 봐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포스터 자체가 상당히 웃겨보입니다.

그리고 극한직업의 등장 배우들은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군, 오정세, 김의성

이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 배우들이 영화의 메인 주연, 조연 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솔직히 영화 예고편부터 보면서

진선규 배우의 연기에 대해서

다시 한번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전에 범죄도시에서 봤던거랑 이미지가 너무 달랐던 것 같습니다. ㅋㅋ

일단

저는 영화를 개인적으로 돈을 주고 그렇게 많이 보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요.

저는 유플러스 멤버쉽 VIP이기때문에 VIP 혜택을 받아서

가시님과 영화를 봤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VIP는 1년 12회 영화 무료이기 때문에

1월 31일, 2월 1일에 한장씩 예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는 항상 끝자리가 최고!!

그래서 저희는 영화관의 제일 마지막인 P열 중간을

예매를 했는데.

심야영화를 선택한 이유가 원래 예매를 하기 전에

시간대별 좌석 현황을 봤는데...

좌석들이 다 좋지 않아서요...ㅜㅜ

그래서 간만에 심야영화를 봤습니다.

영화를 보기전에 저희가 항상 먹는 와사비마요 즉석구이 오징어도 구매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라서...

저의 영화 포스팅을 보신다면

항상 오징어와 함께 영화를 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솔직히 다른 영화관들의 오징어보다

오징어는 역시 롯데시네마 오징어!!!

강추드립니다.

영화를 볼 준비가 다 끝났네요.

저희는 신혼여행 계획을 짤 겸 해서 조금 일찍

영화관에 가서 계획을 짜다가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롯데시네마 7관에서 관람을 했는데요.

멀리서 가시님이 한컷을 찍어줘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롯데시네마 평촌점 7관은 저~~~~ 구석에 위치해 있드라구요.

생각보다 걷는게 한참인...

일단 그건 그렇고..ㅋㅋㅋ

저희는 위의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맨 끝이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딱 바코드 문구가 가리고 있지만요...

일단 저희는 P열 12, 13 좌석이었습니다.

극장에 들어가서 광고 시간일때 한번 찍어봤습니다.

에라이 근데 광고 영상이 ㅋㅋㅋㅋㅋ';;;;

일단 어차피 끝자리가 얼마나 좋은 자리인지 보여드릴라고 찍은 사진이니까요.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그럼 영화의 대략적인 제 감상평을

한번 보고 오시도록 하겠습니다.

극한직업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1. 솔직히 예고편이 전부가 아닌 영화!!!! 꼭 보면 엄청 웃긴 영화.

2.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웃을 수 있는 영화

3. 예상치 못한 내용들이 나오는 영화

4. 실망하지 않는 영화

저의 감상평은 이정도였습니다.

한국 코미디 영화를 그렇게 재미있게 봤다?!

그런게 별로 없었던 것 같았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엄청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극한직업!!

꼭 한번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영화 보고 나서도 생각나는 문구

"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치킨인가 갈비인가. 네~ 수원왕갈비 통닭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문구 말할때마다 빵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구요.

저는 영화보면서 솔직히 최강!!!

배우들이 너무 재미있어서...ㅋㅋㅋ

( 이거는 그냥 가지고 싶어서...올려봤습니다..ㅋㅋ)

일단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정도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from http://kjh-alltag.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