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검, '2019 MAMA' 호스트 3년 연속 참석

박보검

나이 : 1993년 6월 16일 (27세)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데뷔 : 2011년 영화 '블라인드'

소속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보검'이 3년 연속 음악 시상식 'MAMA(Mnet Asian Music Awars)'에 참석합니다. 박보검은 오는 12월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개최되는 ‘2019 MAMA’ 호스트로 무대에 오릅니다.

박보검은 당초 일정 등을 이유로 불참하는 것으로 검토했지만, 그동안 ‘MAMA’와 맺은 인연을 고려해 참석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검이 어렵게 ‘2019 MAMA’ 참석을 수락했다”면서, “처음에는 경색된 한일 간의 분위기를 고려해 출연을 고사했으나, 정치적인 갈등과 달리 문화 교류가 필요하다는 CJ ENM 의견을 수용해 참석하기로 마음을 바꿨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동안 홍콩 등 여러 지역에서 나눠 개최되던 ‘MAMA’는 올해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됩니다. 아직 최종 라인업은 확정되지 않은 가운데 박진영, 마마무가 특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9 MAMA'는 음악을 통해 경계를 허물고 문화를 확장하며 음악의 새로운 지도를 그려보자는 의미를 담아 'The Next Dimension: Music'이라는 콘셉트로 개최되며, 박보검은 이번에 메인 호스트로 무대에 올라 행사 시작을 알린다고 합니다.

'2019 MAMA'는 12월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리며. 레드카펫은 오후 4시부터, 시상식은 오후 6시부터 Mnet 생중계됩니다.

tvN 응답하라 1988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Oops Plus !! Home

from http://lovely82.tistory.com/11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