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준희, 승리 루머로 퍼퓸 하차 (결국 하차하네요 ㅠㅠ)

고준희가 방영예정인 퍼퓸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승리와의 루머 때문에

퍼퓸 드라마에서 하차한다 안한다 말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퍼퓸 드라마 제작사에서

고준희는 퍼퓸 드라마에 출현하지 않기로

합의 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참.. 이런거 보면 연예인들은 루머라는 것이

참 무섭겠네요. 고준히도 분명 승리와 관련

없다고 계속 얘기했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 때문에 캐스팅에서 쉽게 빠져버리다니

뭔가 참 씁쓸하네요.

고준희가 드라마에 출현한다고 해서

정말 기대 많이 했는데 이렇게 루머로 인해

캐스팅에서 빠진다고 생각하니 정말

너무 화가나고 너무 아쉽습니다.

고준희 본인은 얼마나 마음이 많이

아플까요. 팬 입장에서도 이렇게나

화가나고 마음이 아픈데 고준희 본인

입장에서는 정말 많이 슬플 것 같습니다. ㅠㅠ

우결 나올 때 부터 고준희라는 연예인을

알게 되었고 우결에서 고준희의 깜직한

매력을 보고 정말 좋았는데요.

이번에 퍼퓸 드라마에 캐스팅 되면서

승승장구 할 것 같았는데 말같지도 않은

승리와의 루머설에 휩싸이면서 캐스팅도

날라가고 어후 정말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

참로 퍼퓸 드라마는 2019년 6월에 방영예정인

드라마이구요.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결국

가정을 빼앗기고 정말에 빠진 여자와

사랑에 빠지기 위해 도전하는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줄거리만 봐도 퍼퓸 드라마 정말 꿀잼

일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요.

여기에 고준희까지 출현하면 정말

너무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데 이런 루머로

하차를 하게 되다니요 엉엉 ㅠㅠㅠ

다시 되돌릴 수는 없겠죠? ㅠㅠ

어서 고준희가 이상한 루머에서 벗어나

마음 다잡고 다시 승승장구하는 날이

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from http://chotiple.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