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KLPGA 중계 제 7회 E1 채리티 오픈 경기 실시간 인터넷 시청

제 7회 E1 채리티 오픈 경기 중계 인터넷

대회일정 : 5월24일~26일

대회장소 :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

2019시즌 열 번째 대회인 '제 7회 E1 채리티 오픈(총상금 8억원,우승상금 1억 6천만원)이 열립니다. SBS골프에서 중계시청이 가능하며,PC나 모바일 환경에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무료tv시청하기,해외스포츠무료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로 7회를 맞는 'E1 채리티 오픈'대회에는 김보경.허윤경.이정민.배선우.이지현.이다연 등 실력파 스타가 우승하며 KLPGA를 대표하는 대회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이번 대회는 특히 흥미로운 대결 구도에 누가 우승컵을 차지할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고 꼽히고 있는 이다연은 작은 키이지만 시원한 장타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회 2연패에 도전하고 있습니다.처음으로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참가하는 대회로 긴장감과 부담이 있지만 새로운 경험이기에 나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김지현은 지난 주 끝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지난 주 우승으로 KLPGA 상금순위 4위로 뛰어오른 그는 이번 대회에서 2주 연속 우승과 상금순위 선두를 노리고 있습니다. 김지현은 이번 대회는 장점인 아이언샷이 유리한 코스라서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는데요. 김지현을 선봉으로 지난 5회 대회 우승자 이지현2와 작년 대회 공동 2위에 오른 오지현도 함께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상금순위 1위 최혜진 역시 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 후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올 시즌 유일한 다승자입니다.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2019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시즌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한 최혜진은 본 대회에서 시즌 3승과 상금순위 선두 유지를 노리고 있습니다.

슈퍼루키 조아연도 우승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올 시즌 7개 대회에 참가해 5번 톱10에 오르는 등 신인답지 않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꾸준함과 침착함을 선보이며 KLPGA투어 신인상 포인트와 평균타수 부문 1위에 올라있습니다.

이 밖에도 국내 개막전 우승자 박지영과 박소연이 다승 도전을 위해 출전하며 이정민,박민지,김민서5,이소영 등 실력있는 선수들이 대거 출동해 우승컵을 누가 들어올릴지 치열한 승부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번 시즌은 특히 대회를 거듭할수록 각종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오늘 대회 성적에 따라 대상포인트와 상금순위 부문등의 각종 기록에서 큰 변동이 발생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두번의 우승으로 상금순위 1위에 오른 최혜진과 4위 김지현과 상금 차이는 약 1억 5천만원으로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상금 1억6천만원에 따라 상금순위 1위~4위가 바뀔 수 있으며, 대상포인트 173점으로 1위인 박채윤과 118점으로 7위인 조정민과의 차이도 55점으로, 이번 대회 1위에게 주어지는 60포인트에 의해 1위~7위가 뒤집힐 수 있게 됩니다.

from http://white2020.tistory.com/1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