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인용가죽소파 여기서 다양하게 구경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 님들~ 저는 며칠 후에 이사를 가야 해서 이사 짐 센터도 알아보고 집 청소 업체도 알아보고 또 틈틈이 짐 정리도 하느라 정신없이 지내고 있어요. 6년만에 이사 가려니 정말 할 일이 많네요. 이사 자주 다니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6년만의 이사. 그 설렘.

사실 이사 갈 집이 새 아파트는 아니어서 새 가구들을 반드시 살 필요는 없었지만

그래도 지금보다 더 신축으로 가는 거라 새 가구들을 사고 싶더라고요.

새 가구로 새로운 시작을 해요.

특히 4인용가죽소파 그리고 매트리스는 꼭 새로 구매를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마고앤로렌으로 가면 다양한 가구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다고 하여 남편을 끌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가구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요.

가구 편집샵 답게 정말 다양한 아이템들이 모여 있더라고요. 이 식탁 정말 예쁘죠? 우리 첫째가 자기 마음에 쏙 든다며

나중에 자기가 돈 벌어서 꼭 살거라 하네요 ㅎㅎ 요즘은 저렇게 컬러풀한 아이들이 제 눈에도 예뻐 보이더라고요.

우리 딸에게 사주고 싶은 가구들

저는 원래 원목 가구들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여기에서 보고 마음이 바뀌었어요! 특히 이 화장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대나무로 만든 가구라는데 화사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이사 갈 집에 화장대가 있어서 사지는 않았지만 나중에 우리 큰 애가 성인이 되면 꼭 사주고 싶어요.

인테리어도 참 잘 되어 있어요

다른 매장보다 가구 배치가 참 잘 되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저기에 4인용가죽소파 제품만 있으면 인테리어 완성이네요 ㅎㅎ

그냥 이 상태로 그대로 우리 집에 가져다 놨으면 하는 마음이^^ 저 침대 프레임도 정말 마음에 들었지만

기존에 있던 걸 그냥 사용하기로 해서 패스했어용.

마스 슬립 매트리스도 구경 가능해요

구경 하다 보니 매트리스 코너에 도착을 했어요. 저희가 신혼 때 산 침대를 아직도 사용 중이라 매트리스가 푹 꺼져서

그 동안 잠을 자고 나도 개운하지가 않았었거든요. 몇 번이나 바꾸려고 하다가 나중에 이사할 때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미뤄뒀는데 드디어 이번 기회에 바꿀 수 있게 되었어요!

스포츠 선수들의 ‘Must Have’ 아이템

마스 슬립 매트리스 이름은 많이 들어 봤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는 줄은 몰랐거든요.

컨디션이나 몸 관리에 예민한 운동 선수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까 괜히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직접 만져보고 골라요

한쪽에 메모리폼 소재를 직접 만져 볼 수 있게 샘플을 전시해 놨더라고요. 손으로 이리 저리 눌러 봤는데 신기하게

다 느낌이 다르고 촉감도 달랐어요. 저희 둘째는 재미있었는지 가자고 해도 계속 누르고 있더라고요~

4인용가죽소파 제품에도 이런 샘플이 있다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잠자는 습관에 따라 매트리스 선택도 다르게!

저는 처음 알게 된 사실 이였는데요 자는 습관과 BMI 지수에 따라 매트리스도 다르게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점원 분께서 저희 부부에게 잠자는 습관을 물어 보시길래 거의 옆으로 누워서 자는 편인 거 같다고 대답을 하니

보이저 라는 종류를 추천해 주셨어요.

저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 추천 받았어

보이저 라는 제품은 저희가 누워있을 때 그 굴곡이나 체형에 맞게 감싸주는 느낌이 드는 아이라고 하더라고요.

평균 체형을 가진 사람들한테 잘 맞는다고 하셨어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

얼마 전까지 라돈 때문에 제 주변에서도 침대를 많이 바꾸고 했었거든요. 저도 측정기를 대여해서 매트리스와 4인용가죽소파 모두 검사를 해보았었는데 다행히 저희 집꺼는 검출이 안됐지만 이제 구매 전 라돈 검사는 필수 인 거 같아요.

품질 높은 매트리스

단순히 라 돈 문제뿐 아니라 우리 몸에 좋지 않은 여러 가지 성분들도 들어가 있지 않아 더 안심이 되더라고요.

특히 아이들이 가끔씩 안방에서 저희 부부랑 같이 자기도 하는데 이거면 전혀 걱정이 없을 거 같았어요.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설명도 듣고 또 저희가 직접 체험을 해 보고 난 후 하나 사기로 결정을 했어요! 가격이 조금 높아서 부담이 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다행히 우리에겐 무이자 할부가 있으니까요^^ 이제 편안하게 잘 생각을 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했던 전동 침대

아이들은 전동 침대가 신기하다고 한참을 저기서 놀다 왔어요. 자기들끼리 리모컨으로 작동도 해보고 올라도 가보고 ㅎㅎ 점원 분께서 아이들한테도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양한 모양의 소파

매장에 다양한 가구들이 있으니 이것저것 보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제대로 마음잡고 4인용가죽소파를 둘러보았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아이들은 이게 예쁘다 하고

남편은 저게 마음에 든다 하고 ㅎㅎ 고르기 넘 어려웠어요.

사이즈도 다양해요

저희는 집 크기에 맞게 4인 사이즈로 알아봤는데 대가족이거나 혹은 거실이 큰 분들은 다양한 사이즈 제품을 볼 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원한다면 사이즈를 더욱 크게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마고앤로렌은 수제가구 브랜드여서 고객이 원하는대로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니 엄청 큰 메리트죠? 가죽의 색감, 다리 디자인 등을 직접 바꿀 수 있으니 다른 곳보다 좋다고 생각했어요.

기능성 소파도 많아요

이 소파도 앉아보니 탄탄하면서 허리를 받쳐주는게 참 편하더라고요. 이 소파는 신기한 기능이 있었는데 등받이가 앞뒤로 조절할 수 있어요. 등판을 뒤로 밀면 좌판이 넓어져서 마치 침대처럼 쓸 수 있어 침대형 소파라고 느껴졌어요. 조작도 크게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도 쉽게 하더라고요. 이건 누워있기 좋아하는 남편이 유독 눈독을 들이더라고요.

세련된 소파로 초이스!

다음으로 본 소파인데 패브릭으로 되어있지만 방수, 방염 기능도 있어서 아이들이 음료수 먹다가 흘려도 걱정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파 손잡이 부분이 헤드레스트 기능처럼 올라왔다 내려갔다하는 기능이 있어서 우리 남편이 엄청 좋아했어요.

저것도 편안하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고민 또 고민을 했죠!

색상 선택도 자유롭게!

이외에도 소파색상 선택 가능한데 사진에 보이는 색 중에 원하는 걸로 할 수 있다고해요. 만약 저희집에 소파를 놓는다면 저기 보이는 파란색 톤으로 선택할 것 같아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색이라 더러워져도 티가 덜 날 거 같고 집에 들여놓으면 집 안 분위기가 확~ 달라질 거 같아요!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잡은 ‘꼬모소파’로 겟!

여러 고민을 하다가 사진에 보이는 꼬모소파로 구매를 하게됐어요~ 일자형이 아닌 코너형 소파라는 점도 특색있고 소파가 딱 90도로 꺾이는 것이 아닌 45도로 되어 있어서 신기했던 것 같아요. 특히 저 쿠션이 너무 맘에 들고 등판쪽에 있는 상판에 다양한 소품들을 얹어놓을 수 있어 기능성도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디자인이나 기능면에 있어서 훌륭한 소파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정말 사고싶은 건 너무나 많았지만 우리 거실엔 하나에 소파밖에 못들어가니까 아쉽…. ㅠㅠㅠ 정말 좋은 디자인에 소파들이 많으니 우리 이웃님들도 시간이 나실 때 한 번 구경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매장 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전화 번호: 02-6080-3636

영업 시간: 10:00~19:00

from http://nicedayday.tistory.com/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