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관바닥매트 알뜰구입 성고옹!!

현관바닥매트 알뜰구입 성고옹!!

장마철 때문에 바닥에도 물이 미끌미끌 하네요 ..

아무래도 현관바닥매트 구입해야 할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알아봤는데요.

가격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이 몇군데 있드라구요 ~!

매트전문으로 판매하는곳이 있어서 현관바닥매트 싸게 구입성공했어요 ^^

강화고무를 사용해서 내구성도 아주 좋고

가장 보편적으로 쓰이는 인조잔디매트 등 종류도 다양하게 있으니까

필요하신분 참고해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

[ 현관바닥매트 저렴하게 구매성공한 곳 :정보 ]

저는 흙이랑 먼지도 같이 잡아준다고 해서 이 매트 구입해봤는데,

물로 먼지도 아주 잘 씻겨 나가고 세척도 쉬운게 아주 저렴한 가격에 잘산것 같아요,

현관바닥매트 별거아니긴해도 싼가격에 좋은제품 구매하니 손해안보고사니 좋네요.

몇일전까지만 해도 비오면 닦아도 닦아도 미끄러지고 .. 종이박스로

너저분 했던 바닥도 깔끔하게 정리되고 구매 잘한것 같습니다 ^^~!

현관바닥매트 알뜰구입 성고옹!!

from http://vuuo2l145.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