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준호 나이 이하정 배우

토픽셀프 2019. 11. 28. 04:24

정준호 나이 이하정 배우

정준호 나이 이하정 집안 아들 붕어빵

>

​​엄청난 화제의 드라마였던 스카이캐슬을 끝내고또 열심히 예능에 나와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고 있는매력적인 배우 정준호와 이하정 부부가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하지만 지금 출연하고 있는 아내의 맛이나 내 몸 사용 설명서 등프로그램에 계속 출연한다고 하네요!​올해 시작부터 정말 많은 겹경사가 있어서 그런지정준호 나이 이하정 집안 아들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더라고요.​​

>

>

​​정준호나이는 69년생으로 50세가 되었습니다.​1995년 mbc 24기 탤런트로 데뷔했는데요.학창시절에는 배구선수였다고 합니다.​같이 데뷔한 동기들이 바로 이성재와 박용우 였다고 하네요.​​

>

​​데뷔작들이 대부분 조기종영되는 비운을 맞이해한동안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1999년 방송했던드라마 왕초에서 악역 이정재 역할로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을알리고 당시 화제가 되었던 조성모의 뮤직비디오에도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다고 합니다.​준수한 외모에 나쁘지 않은 연기력이지만 작품 보는 눈이 아쉬워 동년배 배우들에 비해 저평가 받고 있었지만 이번 스카이캐슬로 다시 한 번 정준호라는 이름을대중들에게 각인 시켜주었습니다.​​

>

>

>

​​정준호 아내 이하정의 나이는 79년생으로 41살의 나이가 되었다고 합니다.40대 나이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예쁜 미모를가지고 있는데요.​정준호 이하정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이 나네요.​그녀는 TV조선 앵커로 활동하고 있으며오래전부터 기다리던 둘째 임신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

​​정준호집안 이하정집안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 된적이 없습니다.​이하정과 그는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그녀의 sns를 보면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무척이나 많은데정말 행복하고 단란해 보이는 집안이더라고요.​잘생기고 예쁜 엄마 아빠를 닮아 아들의 외모도 준수하고 멋있습니다.​​

>

>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부부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건강하게 출산하시고 방송에서 자주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고 또 새롭고 좋은 작품으로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from http://ddd-cc.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