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시원 사과! <게시물 삭제, 키, 나이>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홍콩 시위를 지지하는 게시물을 올렸다가 중국 팬들에게 거듭 사과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시원은 26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최근 트위터에서 잘못된 행동으로 여러분을 실망하게 하고 감정을 상하게 한 것에 사과드린다"며 "연예인으로서 여러분이 준 기대와 신뢰를 저버렸다"라고 사과문을 게재했네요!!

중국과 홍콩의 갈들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최시원은 홍콩시위를 지지하는 게시물을 올렸다가 슈퍼주니어 팬들이 많은 중국에서 악성 댓글과 그리고 주변에 우려로 게시물을 삭제한 것 같아요.

국가간에 문제에 대해서 함부로 정치적인 입장을 드러냈다가는 그 국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시원 입장에서 빠른 대처로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를 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어 "홍콩이 중국의 뗄 수 없는 일부라는 생각과 입장을 부정하거나 바꾸려 한 적이 없다"라고 해명하면서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깊은 사과를 전하고 싶다"라고 말한 최시원이네요!!

최시원은 지난 24일 최시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홍콩 시위 도중 경찰의 총에 맞아 중태에 빠진 패트릭 차우우의 인터뷰가 담긴 기사를 리트윗했가 중국 팬들의 항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어요. 그러자 최시원은 이날 웨이보를 통해 "폭력과 혼란이 진정되기를 바라면서 한 행동인데, 이로 인해 실망을 드린 것을 진심으로 사과한다"라며 사과문을 올렸네요!

최시원이 중국팬들의 항의로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최시원은 86년생으로 2019년 34살이고 키는 183cm고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했고 최근에는 중국에서 많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최시원이 홍콩시위 지지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를 했는데 이 여파가 어떻게 번질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른 핫 이슈 보기]

2019/11/27 - [핫이슈] - 서인국 수애 힙대디 캐스팅! <나이, 키>

2019/11/26 - [핫이슈] - 손흥민 분쟁!! 초상권문제!! (흥민이는 건드리지마!)

2019/11/25 - [핫이슈] - 박태환 어깨너비! 대박! <키, 나이>

2019/11/25 - [핫이슈] - 구하라 빈소 비공개 될듯! ㅜㅜ

2019/11/23 - [핫이슈] - 김선영 아나운서 결혼! (백성문 변호사, 나이)

2019/11/21 - [핫이슈] - 손흥민 작별인사!! (포체티노 고생했어요!)

2019/11/20 - [핫이슈] -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 경질! (손흥민 거취?)

from http://koreamonarch.tistory.com/9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