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나라 김남길 이상윤 열애 아버지 주호성

최강 동안 미녀 장나라.

예전에 가수로 큰 인기를 얻었었던 장나라가 이제는 배우로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연기와 노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능력자 장나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장나라의 본명은 장나라.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키 163cm에 42kg의 마른 몸에 정말 본인 나이 같지 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 데뷔 전 특례 없이 본인 실력으로 대학을 입학을 했던 실력자이기도 하네요.

장나라 가수가 연예계 첫 데뷔인걸로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요. 장나라는 사실 초등학교 5학년 때 아역배우로 데뷔를 했답니다. 17세에 학습지 광고에 출연, 초코하임 CM송을 부르다 음색이 좋아 가수 제의를 받았고, SM 오디션을 봐 합격 후 SM 연습생으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장나라의 외숙부인 가수 이상우의 눈에 띄어 소속사를 옮겼고, 2001년에 가수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 간의 소문에 의하면 장나라가 아버지 빽으로 연예인이 되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그건 잘못된 소문이랍니다.

오히려 장나라가 유명해진 뒤 연기자인 장나라 아버지도 알려지게 되는데요. 장나라의 아버지는 연기자 주호성입니다. 장나라와 성이 다른 이유는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이 예명을 쓰고 있는 것이고, 실제 본명은 장연교라고 하네요.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은 KBS 11기 공채 탤런트이며, 성우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도 활동하고 있는 경력이 오래된 베테랑 배우입니다. 장나라 오빠 역시 연기자 장성원으로 장성원 또한 동안 연기자로 알려져 있네요. 알고 보니 장나라네 집안은 연기자 집안!!

그나저나 장나라 김남길과 열애설에 11월 결혼설까지 나더니 이상윤하고도 열애를 한다는 소문이 났네요.

장나라 김남길은 과거 2013년에도 열애설이 났던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배우 김영춘이 SNS에 김남길이 KBS 연기대상에 장나라가 우수상을 받은 것을 축하하며 촬영장에 와 분식차를 선물하고 갔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면서 장나라 김남길 두 사람 열애 소문이 났었죠.

그 당시 김남길은 장나라가 작품 활동을 할때 조언은 구하는 선배라고 밝혔으며, 김남길이 데뷔한 '학교'라는 드라마에 대한 추억과 의리로 베푼 호의이니 오해는 하지 말아 달라는 말을 하며 열애 소문을 일축시켰었는데요.

근래에 났던 장나라 김남길 열애 결혼 소문에도 두 사람은 만난적도 없다고 하며 정말 뜬금없는 소문이라며 황당해하며 일단락되었고, 이상윤과의 열애 소문도 두 사람이 아니라 밝혔죠.

아마 장나라 이상윤의 열애 소문은 드라마 VIP에서의 캐미가 너무 좋아서 났던 소문 같고요. 장나라 김남길은 나이도 비주얼도 친분만 있으면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아예 없는 것 같지 않은데 아쉽네요.

김남길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장나라와 나이차이는 1살 차이.

나이로 봐서는 두 사람 다 결혼을 생각할 나이이기도 하고 딱인데 두 사람이 친분이 전혀 없다고 하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장나라 중국에서도 한 대학에 부교수로 초빙될 정도로 사랑도 많이 받고 인정도 받으며 다국적으로 가수로도 연기자로도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제 연애도 마음껏 하고 한 여자로서도 사랑 듬뿍 받으며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생각해 보네요.

2019/11/19 - [이슈정보] - 차예련 주상욱 결혼 본명 다이어트 아버지 빚

from http://movi.tistory.com/1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