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재 하차 동상이몽2 박민정 부부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조현재 부부의 하차 이야기가 나왔네요~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으로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을 했었는지 4개월여만에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는 프로그램을 떠나는 조현재가 하차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조현재는 동상이몽2를 처음 시작할 때 와이프가 연예인이 아니다 보니 이런 프로그램을 하는게 어떨까 부담스러운 점도 있었다고 밝히며 방송을 하면서 저희 가족에게 굉장히 추억이 많이 됐던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소감 말미에는 아내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는데요~ 영상편지의 내용은 자기야 고생 많았어. 자기가 안했으면 평생 예능에 출연을 못 했을 것 이라며 새로운 길을 만들어주고 응원해줘서 고맙고 가족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MC서장훈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아쉽지만 또 잠시만 안녕을 하기로 했다며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하차소식을 전하며 많이 아쉬워 했다고 하네요~

마지막 장면은 조현재가 여태 남성 피트니스 잡지 촬영을 위해 9주동안 식단 조절과 혹독한 트레이닝을 했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식스팩과 역삼각형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이후 아내 박민정은 화보촬영을 마친 조현재를 위해 맥주파티를 준비했고, 식당으로 향한 두사람은 치팅데이를 마음껏 즐기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해피엔딩? 으로 동상이몽 2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from http://abc.devby.xyz/1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