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아 차은우 가요대제전 MC 확정!

윤아 차은우 가 MBC "2019 가요대제전" MC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시 재회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 가요대제전 MC를 맡아온 윤아는 이로써 5회 연속 MC를 이어가게 되었네요~ 지난해 진행자로 함께한 차은우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아와 차은우는 지난해 "가요대제전" 당시에 동방신기의 풍선을 함께 부르는 등 특별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올 해에는 과연 어떤 케미를 또 보여줄 지 기대되네요~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윤아는 올해 영화 엑시트로 제 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지난 9월 방영 종료한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도원대군 이림 역으로 사랑받은 차은우는 지난 20일 새 앨범 "블루 프레임"을 들고 그룹 아스트로로 컴백해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MBC 가요대제전은 12월 31일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훈남 훈녀 가요대제전 MC 케미를 기대합니다.

from http://abc.devby.xyz/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