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성형전 나이 언니 직업 한달수입 기부천사

홍진영 성형전 나이 언니 직업 한달수입 기부천사

홍진영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로 35세이고 광주광역시 출신 입니다.

언니 홍선영은 5살이 더 많은 1980년생 이라고 합니다.

홍진영은 나이를 가늠할수 없는 최강동안 외모를 자랑하네요

작은 두상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인형이라고 해도 믿을 분위기와 더불어 특유의 애교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언니 홍선영은 올해 나이 40세로 정확한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흥 많고 끼 넘치는 홍선영은 성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남다른 유전자를 드러내면서 두 자매는 매일같이 흥을 돋구며 미우새에서 어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요

홍진영 언니는 과거 의류사업을 했다고 하고 일반인인 만큼 구체적인 프로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홍선영 어머니는 최근 방송에서 혹시 홍선영 씨가 가수를 한다고 하면 어떻겠냐는 질문 에 홍선영 어머니는 선영이가 그렇게 하고 싶다면 말리기 어렵지만 옆에서 봐서 쉽지 않다는 걸 안다고 하셨습니다.

예전에 홍진영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항간의 소문에 대한 진실을 알아보는 ‘홍진영의 YES or NO’ 시간을 가졌었는데 이때 홍진영은 ‘솔직히 성형 전이 더 예뻤다?’ 라는 질문에 “눈과 코를 성형했다”면서 “연예인을 하려면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기 때문에 밋밋한 평면적인 얼굴을 고치려 성형한 것이지만 전에도 괜찮았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지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무역학 박사 학위를 땄고 가요계 고학력자다라고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었습니다

아버지께서 장학금을 타면 서울에 보내주겠다고 하셔서 공부를 했고 가수가 되고싶다는 집념 하나로 공부를 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돈주고 박사 딴 것 아니느냐, 아빠가 대신 써준 것 아니느냐고 하는 논란에 대해서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그런 거짓말을 하겠냐고 하면서 당당하게 박사학위를 받았음을 밝혔습니다.

홍진영은 조선대에서 무역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홍진영의 수입은?

홍진영은 행사를 많이 할 때는 한달에 50개~60개 정도 한다며 하루에 1~2개씩은 꼬박꼬박 하고 있다고 밝혔던적이 있는데요.

누리꾼들은 보통 한 행사에 500만원만 잡아도 한 달이면 2~3억 에 달한다는 실시간 댓글을 남기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홍진영은 지난 강원도 고성산불 피해 지역에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000만원을 기부 하며 힘을 보탰습니다.

특히 홍진영의 기부가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한 1회성 기부와 차별화 된다는 점입니다. 홍진영 기부천사 는 평소 꾸준한 선행을 조용히 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었고 이번 강원도 산불 재해 기부금 외에도 홍진영은 지난해 12월 한국장학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던적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이 버는 만큼 통큰 기부를 연이어 하고 있지만 조용히 뜻을 전하며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며 왕성한 활동 하시기바랍니다.

from http://kor.commingst.com/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