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진영 한달수입

토픽셀프 2019. 11. 25. 15:10

홍진영 한달수입

홍진영 한달 수입

홍진영은 트로트 가수로 정말 잘나가고 있는 가수중에 한명인것은 다알고 계실겁니다 박명수 라디오에 출연하면서

행사의 여왕이라는 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물음에 “어쩔 수 없이 따라오는 말 같은데 공연, 방송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뭐든지 열심히 하는 사람이구나 싶을 거 같다”는 생각을 전했습니다

라디오쇼’의 공식 질문인 한 달 수입에 관한 물음이 이어졌다. 홍진영은 “전 페이에 따라 움직이지 않는다라고말하면서 저는 친분이 있는 사람이 있는 곳으로 갈 거 같다”면서 “하루에 행사를 많이 했을 때는, 특히 작년에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제가 많이 줄였는데 그 이유는 건강에 위험신호가 와서라고 합니다올해부터 건강을 챙기면서 일도 하고 공연도 해야겠다는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달에 얼마를 버느냐'는 질문에 “저는 피부과에 할인 안 받고 제 돈 내고 갈 정도라고 밝혔는데요저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도 할인을 안 해주는 곳이다”라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진영은 그러면서 “만약에 전날 행사 3개가 있었다면 그 다음날은 1개만 가거나 일주일에 3번은 쉰다고 합니다

30대 중반이 되니 몸이 확 느껴지는데 예전엔 날을 새도 문제가 없었는데 지금은 몸이 돌덩이처럼 너무 무겁다”고 했습니다

이어 실제로 무대에서 쓰러진 적도 있다고하는데요 그날 감기약을 잘못 먹어서 위경련을 일으켜 쓰러진바 있다고 합니다 모면을 못하고 쓰러졌다”는 경험담도 들려주었네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최근 소속사와의 갈등이 있었는데 당싱 소속사에서는 그녀에게 5년간 100억을 정산 해준바 있다고 밝힌적이 있는 것으로 보아100+알파 의 수익이 되지 않을까 추측이 됩니다

from http://bjjkorea.sjwonlove.com/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