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AOA

토픽셀프 2019. 11. 23. 21:53

아는형님 AOA

오늘 밤 9시 아는 형님에 그룹AOA가 3년만에 전학생으로 찾아온다고 하네요~ AOA멤버들은 데뷔 8년차의 노련함을 선보이며 형님들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신곡인 "날 보러와요"의 무대를 선보이고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라는 신선한 콘셉을 형님들에게 소개해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AOA는 최근 방송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숨은 저력을 드러내며 화제가 됐고 멤버가 재정비된 후 "퀸덤" 경연무대에 오르는 것이 처음에는 부담스러웠었다고 하네요~

지민은 AOA의 5인조 활동은 기대되지 않는다는 댓글을 봤는데 오히려 그 댓글이 더 좋은 자극제가 되어 더 열심히 할 수 있을것 같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습니다.

이 날 AOA멤버들은 서로에게 고마운 점을 말하며 각별한 사이임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훈훈하게 분위기를 이어가다 서로에게 불만을 더욱 많이 토로해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네요~ 5인조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게 된 AOA멤버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from http://abc.devby.xyz/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