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가복 쇼핑몰 브랜드 추천 비교_뮬라웨어 / 안다르 / STL / 젝시믹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 가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은 운동은커녕 따뜻한 전기장판에 하루 종일 누워 있고만 싶은 계절입니다. 게다가 추운 겨울 몸을 꽁꽁 감싸고 다니다 보니 얼마나 살이 쪘는지 알기 쉽지 않죠. 그래서인지 겨울이 되면 살이 찌는 것 같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실제로도 우리 몸은 겨울이 되면 살이 찌게 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맞서 두꺼운 지방층을 만들기 시작하며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체지방을 축적하게 됩니다. 또 추운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이 현저히 줄어들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찌게 됩니다. 이런 추운 겨울 아마 가장 적합한 운동은 요가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요가는 추운 날씨에 수족냉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도 혈액순환을 하여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몸을 스트레칭하며 굳은 몸과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는 운동입니다. 그렇다면 추운 겨울 건강한 몸을 만들어줄 요가에 딱 맞는 요가복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L

★★★★☆

STL은 추성훈의 아내분인 야노시호가 모델로 있는 요가복 브랜드 입니다. STL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잡은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굉장히 무난하지만 다양한 컬러가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페이크 절개 라인으로 다리라인 핏이 좋고 쫀쫀해서 군살을 잘 잡아줍니다. 또 키가 작으신 분들은 기장이 안 맞아서 고민이 많으실 텐데 기장이 잘라진 레깅스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딱 맞게 입을 수 있습니다. 본래도 저렴한 제품인데 1+1 이벤트도 자주 진행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다르

★★★☆☆

안다르는 최근에 공격적인 광고로 아주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신세경님이 현재 모델로 있습니다. 무난한 디자인

엉덩이 라인 위에 곡선으로 봉재선이 있어서 엉덩이 뒷모습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몸매가 예뻐 보입니다. 또한 무봉제 입체 패턴을 사용해서 자칫하면 민망할 수 있는 와이 존이 부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주 입다 보면 밴드 윗부분이 말리기도 하고 착용감이 약간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뮬라웨어

★★★★☆

이하늬 요가복으로도 유명한 뮬라웨어는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몸을 꽉 잡아주는 보정력으로 뱃살을 꽉 잡아줘서 몸매 기능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디자인도 가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힙 라인이 자연스럽게 굴려진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안정감 있는 하이라이즈 디자인으로 날씬한 다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젝시믹스

★★★★★

젝시믹스는 디자인과 착용감 보정력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가장 자주 입게 되는 요가복으로 젝시믹스를 많이 선택하십니다. 상의보다는 하의 라인이 잘 나와서 인기가 많습니다. 입었을 때 굉장히 편안하고 많이 빨아도 잘 변하지 않아서 오래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1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세일 기간에 맞춰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from http://the-beautiful-life.tistory.com/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