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가방추천]루이비통 포쉐트 토일렛 26 M47542

ㆍ괜찮은 제품 있을때 소개

여성 클러치백 하나 소개를 해드릴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고급브랜드 중에 하나인 루이비통 포쉐트 토일렛 26 모델입니다.면세점에 가시든 아니면 어디 유럽이나 괌,사이판등 여행을 가시다가 이 아이템을 보시게 되면 무조건 사게 되는 모델입니다.루이비통 자체는 구찌나 센로랑이랑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마감하자가 없는 브랜드입니다.

한번 가볍게 들러보실까요?

루이비통 포쉐트 토일렛 26M47542 모델의 전체적인 풀샷입니다.

루이비통 포쉐트 토일렛 모델이 어디에서 만들어졌는지 보여주는 태그입니다.유럽의 가방 장인들이 모여있는 프랑스에서 만들어졌네요

지퍼부위가 달린 태그 부위의 뒷부분은 이처럼 마감이 조잡하지 않고 너저분하지도 않아요 디자인을 중시하는 고가브랜드와는 다른 기본에 충실하여 하자가 없는 브랜드가 루이비통이지요.

먼지보호 주머니를 뒤로 ? 혹은 바닥에 깔고 있는 루이비통 포쉐트 토일렛의 측면 사진입니다.중간중간에 실밥이 살짝 보일듯말듯하지도 않고 그냥 깔끔하지요.이렇게 하다보니 하자가 없는 모델이라 전세계인들은 추천 하나 봅니다.^^

살짝 가로로 눕혀 보았어요. 측면 보셨고 앞면 보셨고 가로로 눕혀도 보았어요.

루이비통 포쉐트 토일렛 26 모델을 한손에 쥐고 일상용품을 안에 넣고 업무처리용으로 하나 준비해볼만합니다.

어찌 되었든 이 루이비통 모델은 기회가 있을때 구입하시면 다른 모델을 구입하는 것보다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루이비통 호쉐트 토일렛 26 모델의 패턴 문양입니다. 이 문양은 이 브랜드의 독착성이고 자신감입니다.요즘은 지하철에서도 누군가 이 모델의 가방을 들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그쪽으로 눈이 가게 됩니다.

어딜 보나 그저 깔끔하다는 감탄외에는 달리 표현할 말이 없네요..어쨋든 해외여행을 가시는 경우 이 모델을 보시면 꼭 구입하세요....잘못샀다는 말을 듣지는 않을 것입니다.

상측에 있는 지퍼 부위입니다. 지퍼가 지나가는 부위를 보세요..어디 흠 잡을만한 곳이 있는지...없지요?

내부를 열어보았을때의 모습입니다.밝은 톤의 마감재가 독특합니다.

내부 마감재의 엠보싱처럼 오돌토돌하네요. 루이비통만의 특징인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 브랜드는 항상 눈이 가게 되네요.

기본 사이즈 정보를 안 말씀드렸네요.. 26*20*5CM입니다.사실 사이즈는 크지 않아요.

루이비통은 월드게런티 상품이어서 해외어디에서 사든지 영수증이 없어도 국내백화점에서 A/S가 가능합니다.

구입하시면 한달정도 태닝을 하신후에 사용하시면 더욱더 이쁘게 사용하실수도 있어요.

방수처리가 필요하시면 인터넷에 서치해보시고 같이 해놓으시면 더욱더 오래사용할수 있을것입니다.

구입이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하나 걸어 놓을테니 한번 들러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glolinxmall/products/4669961815

정품,스타일리시한,고급클러치,루이비통클러치,30대여성가방,여성클러치,여성클러치가방,여성클리치백브랜드,40대여성가방,돋보이는가방

from http://glolinx.tistory.com/1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