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세령 이정재 출국
배우 이정재가 연인 임세령과 공항에서 포착돼 화제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개인 일정"이라며 선을 그었다는 소식입니다.
2019년 11월 1일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두 사람의 동반 여행과 관련해 “개인 일정이라 알지 못한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같은 날 공항을 찾은 이정재 임세령의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건 아니었지만 같은 날 각각 혼자인 상태로 포착돼 커플 여행을 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것입니다.
앞서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의 홍콩 데이트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임세령이 누구인지 이목을 집중된 바가 있습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이 지난 3월 말 홍콩에서 열린 세계적인 아트페어(미술품 장터)인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정재, 임세령은 모두 미술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홍콩에는 이정재의 절친 정우성도 함께갔다고 합니다.
임세령은 대상그룹 장녀로 지난 1998년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경영학부를 다니던 중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과 결혼했다가 2009년 합의 이혼했습니다.
임세령은 1977년 8월 13일 출생으로 올해 만 42세이며, 2009년 11월 대상그룹의 외식사업체 와이즈앤피의 공동대표로 경영에 나섰으며 2010년 대상그룹 내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담당하는 대상 HS대표에 오르며 대상그룹 후계자 자리를 공고히 했습니다. 임세령은 현재 대상그룹의 식품부문 크레에이티브 디렉터로 전무급 직책을 수행 중 입니다.
이정재와는 지난 2009년 필리핀 동반 여행 소식이 알려지며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비즈니스 파트너일 뿐이라고 부인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5년 1월 데이트 현장이 목격된 뒤 "두 사람이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 5년째 공개 열애 중입니다.
배우 이정재는 1973년 3월 1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46세이며, 경기도 이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80cm, 혈액혀은 B형이며,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 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 이며, 특기는 인테리어, 구기종목, 보디빌딩, 취미는 골프, 영화 감상 이라고 합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과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영화 '도둑들', '신세계'로 연기, 인기, 흥행 면에서 제2의 전성기가 찾아옵니다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중후한 매력을 지닌 폭발력있는 중년 연기자로 정착했습니다. 이후 송강호와 함께한 '관상'에서 수양대군 역을 맡았는데 러닝타임에 반만 출연하고도 송강호를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필모그래피를 채워나갔습니다.
드라마 '모래시계' 에서 여주인공 고현정에게 일방적인 순애를 바치는 보디가드 '백재희'역을 맡아 과묵함과 깊은 눈빛 연기를 보여줘 폭풍 스타가 되었습니다. 주인공인 최민수나 박상원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전국 검도장이 '모래시계' 보고 온 남자들로 미어터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루어지지 못할 사랑을 지키다 목숨까지 바친다는 설정 때문에 한동안 여성들의 이상형 1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1999년 제1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우주연상, 1999년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2006년 제29회 황금촬영상 연기대상, 2013년 제34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2014년 제5회 올해의 영화상 남우조연상 등 다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하였으며, 2007년 3월 국가정보원 명예요원, 2012년 국립현대미술관 홍보대사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장동건과 더불어 유이하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 조연상, 주연상을 모두 석권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1994년 12월 23일에 입대하여 52사단에서 방위병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1996년 6월에 제대했으며, 개그맨 유재석과 군대 동기입니다. 유재석이 업어키웠다는 말이 있으며 힐링캠프에서 본인이 직접 인증했습니다. 입대 이후에는 군대에서도 여러 국방홍보영화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모래시계' 이외에도 배창호 감독의 '젊은 남자'에서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거의 대한민국 최초로 남자의 '몸짱' 열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당시 그의 상반신 근육질 몸매가 드러난 영화 포스터가 길거리에 붙어있던게 젊은 여성 팬들에 의해 감상용으로 뜯겨나가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고 합니다.
from http://unknowspace.tistory.com/216 by ccl(A)